[사회공헌] 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 코로나19 극복 동참 면 마스크 제작
[사회공헌] 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 코로나19 극복 동참 면 마스크 제작
  • 김보람 기자
  • 승인 2020.03.20 09:2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bhc치킨
사진=bhc치킨

[이지경제] 김보람 기자 = bhc치킨은 ‘해바라기 봉사단’ 4기 2조가 지난 18일 서울 관악구 자원봉사센터에서 주관하는 ‘코로나19 극복 면 마스크 제작’ 봉사에 참여했다고 20일 밝혔다.

해바라기 봉사단은 마스크 다림질 및 끈 연결 작업을 진행하는 등 면 마스크 제작 및 나눔 활동에 적극 동참했다는 전언이다.

이날 제작한 면 마스크는 관악구 자원봉사센터 ‘착한 마스크 캠페인’을 통해 전달될 예정이다. 착한 마스크 캠페인은 마스크가 꼭 필요한 의료기관, 건강 취약계층 등 감염 취약군이 우선 사용할 수 있도록 보건용 마스크를 기부하는 기부자에게 착한 마스크 세트(면 마스크+휴대용 손 소독제)를 제공하는 캠페인이다.

김동한 bhc치킨 홍보팀 부장은 “마스크 5부제가 시행되고 있지만 여전히 마스크 구매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들이 있다”며 “착한 마스크 캠페인과 같은 뜻깊은 기부 움직임이 확산돼 하루 속히 코로나19 사태가 해결되길 진심으로 희망한다”고 전했다.

한편 bhc치킨은 지난달 대구 및 경북 지역에 코로나19 확진자가 급격하게 늘어나자 해당 지역 가맹점에 마스크와 손 세정제를 긴급 무상 지원한 바 있다. 또한 3월에는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성금 4억원을 기부하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헌신하는 분들의 노고에 응원을 보내기도 했다.


김보람 기자 qhfka7187@ezyeconom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