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한정판 ‘노세범 X 멘토스 에디션’ 출시
이니스프리, 한정판 ‘노세범 X 멘토스 에디션’ 출시
  • 김보람 기자
  • 승인 2020.04.01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이니스프리 '노세범X멘토스 에디션'
사진=이니스프리 '노세범X멘토스 에디션'

[이지경제] 김보람 기자 = 이니스프리가 국민 파우더로 사랑받는 ‘노세범 미네랄 파우더’ 출시 14주년을 기념해 글로벌 캔디 브랜드 멘토스와 협업한 ‘노세범 X 멘토스 에디션’을 1일 한정 출시했다.

노세범 X 멘토스 에디션은 두 제품의 공통적인 특징인 상쾌함을 콘셉트로 ‘Stay Fresh’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노세범 X 멘토스 에디션은 콜라보레이션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멘토스의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했다. 멘토스 개봉 과정을 고려해 수축 필름 형태의 패키지 포장을 적용, 실제 멘토스를 연상시키는 패키지로 콜라보레이션의 재미를 높인 것.

그뿐만 아니라 멘토스의 다양한 향을 제품에 적용하며 이전 노세범 콜라보레이션과 차별점을 뒀다. 멘토스의 시그니처인 민트 향과 다섯 가지 과일 향이 노세범 미네랄 파우더에 적용돼 고객이 직접 콜라보레이션을 느끼고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1호 MINT, 2호 PEACH, 3호 LEMON, 4호 GRAPE, 5호 CHERRY, 6호 MELON 등 총 6가지로 출시된다.

이니스프리 노세범 미네랄 파우더는 제주 자연 유래 미네랄 성분이 함유된 피지 흡착 파우더로 보송한 피부를 연출하고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는 이니스프리의 대표적인 아이템이다. 피지와 유분으로 쉽게 뭉치는 메이크업과 칙칙해지는 피부톤을 보정하는 효과가 있다.

멘토스는 지난 1946년 출시돼 현재 150여개국에서 사랑받는 글로벌 캔디 브랜드로 세계적 제과 기업인 페르페티반멜 사의 대표 브랜드다. 멘토스는 글로벌 민트 카테고리에서 1위, 캔디와 추잉검 카테고리에서 3위를 기록한 바 있다.

국민 파우더 노세범 미네랄 파우더와 멘토스의 상쾌한 만남인 이니스프리 노세범 X 멘토스 에디션은 전국 이니스프리 매장과 홈페이지를 통해 만날 수 있다.


김보람 기자 qhfka7187@ezyeconom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