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크, 틱톡과 ‘#핀크웨이브챌린지’ 이벤트 실시
핀크, 틱톡과 ‘#핀크웨이브챌린지’ 이벤트 실시
  • 문룡식 기자
  • 승인 2020.10.23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핀크
사진=핀크

[이지경제] 문룡식 기자 = 핀크는 글로벌 동영상 플랫폼 ‘틱톡(TikTok)’과 함께 오는 28일까지 송금만 하면 100% 당첨되는 ‘럭키봉투’의 혜택과 재미를 배가하는 ‘#핀크웨이브챌린지’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핀크가 송금 서비스 출시 3주년을 맞아 지난 9월 선보인 ‘럭키봉투’는 핀크 어플리케이션(앱)으로 송금하면 100% 당첨되는 이벤트다.

송금 후 ‘럭키봉투’가 지급되며, 봉투를 열면 최대 5만원의 당첨금을 바로 수령하거나, 여러 도전자들의 누적 당첨금을 획득할 수 있는 '싹쓸이 한판'에 도전할 수 있다. 여기에 선물을 보낸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 당첨되는 '럭키봉투 선물하기'도 함께 진행 중이다.

‘럭키봉투’ 이벤트는 오픈 한 달 만에 누적 참여건수 44만건을 돌파했다.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보다 큰 혜택과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핀크웨이브챌린지를 마련했다는 설명이다.

#핀크웨이브챌린지는 가이드 영상을 참고해 고객들이 자신의 댄스를 촬영한 후, 이를 틱톡 앱을 통해 공유하는 이벤트다. 전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핀크는 #핀크웨이브챌린지를 위해 유명 틱톡 인플루언서와 협업한 가이드 영상을 제작했다. ‘럭키봉투’의 혜택이 파도처럼 밀려오는 모습을 안무와 배경음악(BGM)으로 완벽하게 구현해낸 것이 특징이다.

특히 세계적으로 주목 받고 있는 댄스 스튜디오 ‘에일리언(ALiEN)’의 대표 안무가 ‘루나 현(Luna Hyun)’이 #핀크웨이브챌린지를 위해 만든 파워풀 하면서도 감각적인 웨이브 댄스가 눈길을 끈다.

참여방법은 틱톡 앱에서 ‘#핀크웨이브챌린지’ 검색 후 가이드 영상을 참고해 자신의 댄스를 촬영한 뒤 필수 해시태그(#핀크웨이브챌린지, #핀크, #핀크럭키봉투)와 함께 전체공개로 업로드하면 된다. 자신의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에 함께 공유하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핀크는 #핀크웨이브챌린지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57명을 선정해 1등(2명)에게는 아이폰12를, 2등 (5명)에게는 에어팟 프로를 제공한다. 나머지 50명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다음달 10일 틱톡에서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문룡식 기자 bukdh@ezyeconom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