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MZ세대 혜택 플랫폼 ‘Y박스’ 리뉴얼 단행
KT. MZ세대 혜택 플랫폼 ‘Y박스’ 리뉴얼 단행
  • 이민섭 기자
  • 승인 2020.12.18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T
사진=KT

[이지경제] 이민섭 기자 = KT가 MZ세대를 위한 혜택플랫폼 ‘Y박스’의 리뉴얼을 단행했다고 18일 밝혔다.

Y박스는 ▲데이터 선물하기 ▲데이터 관리 등 데이터에 특화된 기능을 제공했다. 이번 리뉴얼한 Y박스는 젊은 세대가 원하는 혜택을 제공하는 소통 플랫폼으로 변화했다.

이번 리뉴얼의 핵심은 MZ세대를 위한 이벤트공간 ‘Y Play’다. 매거진 형식으로 다양한 정보와 이벤트를 제공하며, Y 브랜드소개 페이지를 비롯해 한정판 굿즈를 추첨해 제공하는 Y Draw, Y홀리데이 코너 등으로 구성됐다. 또 데이터 공유 공간인 Y BOX의 UI를 개선해 편의성을 더했다.

KT는 Y박스 리뉴얼을 기념해 Y홀리데이프로모션을 오는 29일까지 진행한다. Y홀리데이는 수제 케이크 전문 브랜드 터틀힙과 함께 하며, 만 29세 이하 고객 중 KT 5G 요금제 8종을 이용하는 고객 두 명이 Y박스의 Y프렌즈로 모이면 터틀힙 레터링 케이크와 함께 Y이모지 케이크 토퍼를 받을 수 있다.

또한 Y Draw 메뉴도 새롭게 선보인다. Y세대가 좋아하는 인기 아이템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추첨이벤트 코너로, 만 29세 이하 KT 고객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는 차주 수요일 오후 2시에 Y박스에 공개된다. 당첨자는 1만원에 경품을 구매 할 수 있으며, 수익금 전액은 연말 동물자유연대에 기부 예정이다. 첫 이벤트는 18일 공개되며, 아이템은 지드래곤과 나이키가 협업해 만든 브랜드 ‘지드래곤X피스마이너스원’ 운동화(1켤레)와 아크네스튜디오 머플러(1개)다.

이밖에 매월 3번, 7번 Y박스에 방문하면 리워드 쿠폰을 주는 출석체크 이벤트도 시작한다. 이달 방문고객 대상으로 스타벅스더블샷 캔커피와 베스킨라빈스 싱글레귤러 기프티쇼를 선착순 각 1000명에게 제공한다.

박현진 KT Customer전략본부장 전무는 “KT는 MZ세대에게 즐거움과 특별함을 주기 위해 Y박스를 새롭게 단장했다”며 “여러 제휴사들과 머리를 맞대고 고객이 원하는 혜택을 고민하고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민섭 기자 minseob0402@ezyeconom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