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 SK스토아서 프리미엄 타이어 렌탈 서비스 ‘또로로로 렌탈’ 론칭
금호타이어, SK스토아서 프리미엄 타이어 렌탈 서비스 ‘또로로로 렌탈’ 론칭
  • 이민섭 기자
  • 승인 2020.12.23 10:3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금호타이어
사진=금호타이어

[이지경제] 이민섭 기자 = 금호타이어는 오는 27일 오후10시36분 SK스토아에서 다양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는 타이어 렌탈 서비스 ‘또로로로서비스 렌탈’을 론칭한다고 23일 밝혔다.

금호타이어는 지난 10월19일 고객에게 보다 합리적인 가격의 제품 이용과 더불어 안전한 운전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또로로로 렌탈을 론칭했다. 프리미엄급 제품을 부담 없는 가격으로 렌탈하고 안전한 드라이빙을 위해 정기적으로 타이어 점검서비스까지 받을 수 있는 신개념 타이어 렌탈 서비스로, 가입 고객은 소형차종부터 중대형차종, SUV까지 총 4본을 제휴카드 사용 시 최저 월 0원의 가격으로 타이어 렌탈이 가능하다.

특히 올해의 경우 코로나19 확산으로 대중교통보다 자차 출근이 늘면서 겨울철 날씨로 인한 블랙아이스 등 위험 효소가 많기 때문에 타이어 점검과 관리가 필수다. 이에 금호타이어는 렌탈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타이어 위치 교환 서비스, 휠 얼라이먼트 서비스 등 다양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한다.

임병석 금호타이어 한국영업담당 상무는 “금호타이어는 빠르게 변하고 있는 타이어 시장에 대응하고자 기존 타이어 판매사업에 품질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또로로로 렌탈을 준비하게 됐다”며 “이번 홈쇼핑 론칭을 통해 고객에게 친숙하게 다가감과 동시에 보다 다양한 채널을 통해 손쉽게 렌탈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민섭 기자 minseob0402@ezyeconom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