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 현대홈쇼핑서 '인앤아웃 100°C 끓인 물 정수기' 판매
쿠쿠, 현대홈쇼핑서 '인앤아웃 100°C 끓인 물 정수기' 판매
  • 김보람 기자
  • 승인 2020.12.27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쿠쿠
사진=쿠쿠

[이지경제] 김보람 기자 = 쿠쿠홈시스는 오는 28일 현대홈쇼핑에서 '인앤아웃 100°C 끓인 물 정수기'를 판매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방송을 통해 정수기를 렌털 구매하면 6개월 동안 렌털료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

인앤아웃 100℃ 끓인 물 정수기는 끓인 물이 출수 되는 혁신 기술을 업계 최초로 도입해 각종 식품을 조리할 때 더욱 빠르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 깨끗하고 안전한 물의 제공을 넘어 최상의 맛까지 선사해 정수기의 활용도를 극대화했다는 설명이다.

컵라면을 100℃보다 낮은 기존 정수기 온수로 조리할 경우 면발이 익기까지 시간이 오래 걸릴 뿐만 아니라 그 사이에 면이 퍼질 수 있는데, 정수기에서 바로 출수 되는 끓인 물로 즉석 라면과 밀키트 등의 맛과 식감 모두 향상한다.

뜨겁게 먹어야 맛이 극대화되는 드립 커피나 차 음료도 끓인 물로 깊은 맛을 우려내고 설탕 등도 잘 녹아 최상의 맛과 향을 구현한다.

열탕 소독이 필요한 젖병이나 유리병도 끓인 물을 바로 출수해 간편하게 소독할 수 있고, 음수 목적 외 끓는 물이 필요한 다양한 상황에 가스레인지, 전기 주전자 등을 사용해 따로 물을 끓이는 번거로움을 줄인다.

방송 중 상담 예약을 접수한 시청자 중 한 명을 추첨해 끓인 물 정수기를, 렌털 계약을 체결한 모든 고객에게 선택형 사은품으로 커피드립 세트와 청소기 중 하나를 증정한다.

이달 말까지 홈쇼핑 전 채널에서 끓인 물 정수기 렌털을 체결한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쿠쿠전자의 프리미엄 밥솥인 트윈프레셔 마스터셰프 10인용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 방송 중 상담 예약을 접수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00만 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과 메르세데스 벤츠 E220D를 증정하는 등 파격적인 혜택을 마련했다.

쿠쿠홈시스 관계자는 "인앤아웃 100℃ 끓인 물 정수기는 업계 최초 도입한 끓인 물 출수 기능으로 각종 음료와 간편 조리 식품에서 최상의 맛과 향을 끌어낼 수 있다"며 "출시 초기부터 시장 내 큰 관심을 얻고 있는 제품인 만큼 이번 방송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보람 기자 qhfka7187@ezyeconom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