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 투자 지원금 지급 등 해외주식 이벤트 3종 실시
키움증권, 투자 지원금 지급 등 해외주식 이벤트 3종 실시
  • 양지훈 기자
  • 승인 2021.01.07 1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키움증권
사진=키움증권

[이지경제] 양지훈 기자 = 키움증권은 새해를 맞아 해외주식 이벤트 3종을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먼저 키움증권 비대면 계좌 중 미국주식 무거래 고객과 이벤트 시작일 기준 미국주식 3개월 휴면고객에게 40달러의 투자 지원금을 지급하는 ‘40달러 먼저 받고 미국주식 하세요’ 이벤트를 오는 3월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를 신청하면 계좌에 40달러가 바로 지급된다. 40달러 이하의 주식을 매수하거나, 별도의 예수금을 넣어 40달러 이상의 미국주식을 매수할 수도 있어 고객이 미국주식 거래를 부담 없이 시작할 수 있게 한다는 설명이다.

지원금 40달러를 신청일로부터 30일 안에 미국주식 매수금으로 사용해야 하며, 미사용 금액은 30일 이후 자동 출금된다. 또한 40달러 입금과 동시에 45일간 40달러만큼 인출이 제한돼 신청일로부터 45일 이후 손익금 환전과 출금이 가능해진다.

수수료 이벤트도 준비됐다. 키움증권은 해외주식 온라인 거래 수수료 0.1%와 환전 우대 최대 95% 이벤트를 연말까지 시행한다. 키움증권 비대면계좌를 보유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거래 수수료 혜택은 미국, 홍콩, 중국, 일본 등 4개국만 적용되며, 환전 우대 최대 95%는 키움에서 환전 가능한 모든 통화에 적용된다.

아울러 해외주식 타사 대체입고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30만원의 현금을 지급하는 ‘해외주식 옮기기’ 이벤트는 3월31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키움증권 홈페이지와 키움금융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양지훈 기자 humannature83@ezyeconom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