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공헌] 오광현 한국도미노피자 회장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동참
[사회공헌] 오광현 한국도미노피자 회장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동참
  • 김보람 기자
  • 승인 2021.04.16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전한 교통문화 만들기 위해 적극적인 실천 다짐
오광현 한국도미노피자 회장이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하고 있다. 사진=한국도미노피자
오광현 한국도미노피자 회장이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하고 있다. 사진=한국도미노피자

[이지경제=김보람 기자] 도미노피자는 어린이 교통안전에 대한 사회적 관심과 안전한 어린이 교통문화 정착을 위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캠페인에 오광현 한국도미노피자 회장이 최근 참여했다.

16일 도미노피자에 따르면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는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 안전한 교통문화 정착과 이에 대한 사회적 공감대 형성을 위해 지난해 12월 행정안전부가 마련한 국민 참여형 공익 캠페인이다.

캠페인은 참여자가 어린이 교통안전 슬로건과 함께 촬영한 사진을 SNS에 공유하고 다음 참여자를 추천하는 릴레이 방식으로 진행된다.

오 회장은 콜린 클락 써브웨이코리아 대표의 추천을 받아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

도미노피자 캐릭터 ‘도디’가 ‘1단 멈춤, 2쪽 저쪽, 3초 동안, 4고 예방’ 어린이 교통안전 슬로건을 안내하는 판넬을 든 오 회장은 인증 사진을 도미노피자 공식 SNS 계정에 업로드하고 어린이들이 안전한 환경 속에서 성장할 수 있도록 교통안전 준수를 당부했다.

오 회장은 “미래 꿈나무인 어린이들이 안전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는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하게 돼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도미노피자의 모든 직원이 뜻을 함께해 어린이들의 교통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오 회장은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를 이어갈 다음 주자로 문창기 이디야커피 회장을 추천했다.


김보람 기자 qhfka7187@ezyeconomy.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