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공헌] LG생건, 논산훈련소에 손소독제 30만개 쾌척
[사회공헌] LG생건, 논산훈련소에 손소독제 30만개 쾌척
  • 김보람 기자
  • 승인 2021.04.26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SG 활동의 일환…코로나19 정국서 군장병 응원 차원

[이지경제=김보람 기자] LG생활건강은 군부대 내 코로나19 방역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충남 논산 육군훈련소에 손 소독제 30만개를 26일 기부했다.

신병훈련소인 논산육군훈련소는 연간 12만명 이상 훈련병을 양성하는 국내 최대 사병 교육기관이다.

LG생활건강은 최근 육군훈련소를 직접 방문해 ‘세균아 꼼짝마 피지 새니타이저 겔’ 등 손 소독제 30만개를 이날 전달했다.

(왼쪽 세번째부터) 박헌영 LG생활건강 전무와 김인건 육군훈련소장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LG생활건강
(왼쪽 세번째부터) 박헌영 LG생활건강 전무와 김인건 육군훈련소장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은 코로나19 상황이 4차 대유행으로 확산되고 있는 만큼 군부대와 훈련병의 안전을 위해 손 소독제를 기부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번에 기부한 손 소독제는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허가받은 의약외품으로 질병이나 감염의 원인이 되는 포도상구균, 대장균, 살모넬라 등 인체 유해 세균을 99.9% 제거해 준다.

이밖에도 LG생활건강은 ESG 활동의 일환으로 독거노인, 지역아동센터, 군부대 등에 다양한 생활용품과 화장품, 음료를 기부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박헌영 LG생활건강 전무는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에서도 국방의 의무를 다하는 군 장병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건강과 안전을 기원한다”면서 “사회가 필요로 하는 곳에 힘이 될 수 있는 ESG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김보람 기자 qhfka7187@ezyeconomy.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