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 ‘대한민국 동행세일’ 동참…전 판매 채널 할인 행사
금호타이어 ‘대한민국 동행세일’ 동참…전 판매 채널 할인 행사
  • 양지훈 기자
  • 승인 2021.06.24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프라인 대리점‧온라인몰‧렌털 서비스 등 모든 채널 할인

[이지경제=양지훈 기자] 금호타이어가 ‘2021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참가해 24일부터 내달 11일까지 모든 판매 채널에서 주요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대한민국 동행세일은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해 경제 위기 극복과 내수 촉진을 위해 대형 유통업체, 제조업체, 전통시장, 소상공인 등 다양한 주체가 참여해 전국 단위로 진행되는 대규모 할인‧판촉 행사다.

금호타이어는 이번 행사 참가 주체로서 오프라인 대리점, 온라인몰, 렌털 서비스까지 전 판매 채널에서 할인과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금호타이어가 ‘2021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참가해 24일부터 내달 11일까지 모든 판매 채널에서 주요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금호타이어
금호타이어가 ‘2021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참가해 24일부터 내달 11일까지 모든 판매 채널에서 주요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금호타이어

우선 타이어프로를 비롯해 금호타이어 제품을 판매하는 오프라인 대리점(일부 대리점 제외)에서는 금호타이어와 타이어프로 홈페이지에서 발행하는 ‘3+1 쿠폰(300명 한정)’, ‘20% 할인 쿠폰(무제한)’을 활용해 주요 제품을 할인받을 수 있다.

타이어프로 온라인몰에서는 주요 프로모션 대상 제품은 20%, 온라인몰 전용 제품인 KU27은 40%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온‧오프라인 구분 없이 모든 제품을 2본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교체 대행과 방문 장착 서비스가 무료로 제공된다.

아울러 금호타이어의 렌털 서비스인 ‘또로로로 서비스 렌탈’을 신규 가입하면 등록비 면제, 임대료 1회(7회차) 면제 혜택과 함께 모든 가입 고객에게 폴딩박스를 증정한다. 프리미엄 제품인 TA91, TA51, HP71 4본 가입 고객에게는 캠핑의자까지 추가 증정한다.

임병석 금호타이어 한국영업담당 상무는 “이번 행사를 통해 소비 위축으로 생계까지 위협받는 금호타이어 대리점주분들을 포함한 소상공인들에게 활력을 주고 답답한 생활로 지친 소비자들에게도 저렴하게 제품을 구매할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대한민국이 코로나19 극복에 한 걸음 더 다가갈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양지훈 기자 humannature83@ezyeconomy.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