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電 ‘비스포크 웨딩 클럽’ 선봬
삼성電 ‘비스포크 웨딩 클럽’ 선봬
  • 선호균 기자
  • 승인 2021.08.01 12: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지경제=선호균 기자] 삼성전자가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를 대상으로 웨딩 업체와 협업을 통해 웨딩 관련 종합 서비스 솔루션을 제공한다. 

삼성전자가 웨딩업계 대표 브랜드들과 함께 ‘비스포크 웨딩 클럽’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비스포크 웨딩 클럽' 브랜드와 삼성 신혼가전. 사진=삼성전자
'비스포크 웨딩 클럽' 브랜드와 삼성 신혼가전. 사진=삼성전자

비스포크 웨딩 클럽은 삼성전자가 가구·예물 등 결혼준비에 필요한 분야별 대표 브랜드와 제휴해 총 9개 업체가 웨딩·신혼 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삼성전자에 따르면 이 서비스를 통해 한샘(가구), 다이렉트 결혼준비(컨설팅), 하나투어(여행), 골든듀(예물), 서울신라호텔(숙박), 에스티 로더(뷰티), 삼성물산 패션부문(예복), 바른손카드(청첩장)와 함께 웨딩 관련 에코시스템을 구축할 계획이다. 

골든듀는 구매 금액에 따른 바우처 증정, 다이렉트 결혼준비는 컨설팅 서비스 이용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에스티 로더는 웨딩 클럽 전용 상품을 판매하고 구매 제품에 따라 홈케어 키트를 증정한다. 

이 밖에 다른 제휴 브랜드들은 구매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바우처, 사은품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삼성전자는 디지털프라자나 백화점에서 행사 대상 모델 구매시 모델에 따라 개별 제품은 최대 20만 포인트를 추가 증정한다. 삼성전자는 여러 제품을 함께 구매할 경우 최대 58만 포인트를 지급한다. 

예비부부는 10월 31일까지 삼성닷컴을 통해 응모자 정보를 입력한 후 비스포크 웨딩 클럽 제휴 업체가 제공하는 혜택을 받을 수 있다(선착순).  

아울러 삼성닷컴에서 쿠폰 수령 후 디지털프라자나 백화점에서 혼수 증빙 정보을 제출하면 구매시 포인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황태환 삼성전자 전무는 “결혼 성수기를 맞아 고객이 웨딩업계 대표 브랜드가 제공하는 혜택을 한번에 편리하게 누릴 수 있도록 비스포크 웨딩 클럽을 선보이게 됐다”며 “이 서비스를 통해 신혼 고객들이 새로운 시작을 하는데 힘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삼성전자는 소비자가 비스포크 웨딩 클럽 제휴 업체 3곳 이상에서 제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삼성전자의 라이프스타일 가전을 체험할 수 있는 서울 신라호텔 ‘익스피리언스 룸’ 숙박권과 하나투어 필리핀 세부 호텔 숙박권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선호균 기자 kija79@nate.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