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추족 잡아라”…이웃말고 ‘나를 위한’ 추석 준비
“홈추족 잡아라”…이웃말고 ‘나를 위한’ 추석 준비
  • 김성미 기자
  • 승인 2021.09.16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푸드빌, “나를 위한 이색 선물 어때요”
​​​​​​​이마트, 홈추족 위한 가족 먹거리 할인전

[이지경제=김성미 기자] 이번 명절에도 집에서 시간을 보내는 이른바 ‘홈추족’ 늘어날 전망인 가운데 유통업계가 이들을 위한 선물세트를 들고 나왔다.

지인 선물 외에도 나와 가족을 위한 특별한 이색 선물로 막판 매출고를 올릴 고객유치에 나선 것이다.

CJ푸드빌이 운영하는 패밀리레스토랑 빕스는 추석 선물용으로 토마호크가 포함된 ‘빕스 프리미어 토마호크 세트’를 선보였다. 사진=CJ푸드빌
CJ푸드빌이 운영하는 패밀리레스토랑 빕스는 추석 선물용으로 토마호크가 포함된 ‘빕스 프리미어 토마호크 세트’를 선보였다. 사진=CJ푸드빌

 

CJ푸드빌이 운영하는 패밀리레스토랑 빕스는 추석 선물용으로 토마호크가 포함된 ‘빕스 프리미어 토마호크 세트’를 선보였다. 

토마호크는 길다란 뼈에 등심과 안심이 붙어있는 본인 스테이크로, 등심과 안심 2개 부위를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토마호크 외에도 채끝살, 등심, 부채살 등 다양한 스테이크 부위로 구성돼 추석 연휴 특별한 미식을 즐기기에 제격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여러 스테이크를 경험할 수 있는 상품도 있다. ‘빕스 프리미어 스테이크 세트’는 빕스 고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채끝살, 등심, 부채살 3종으로 구성했다. 

빕스 추석 선물세트는 전국 빕스 매장 및 CJ푸드빌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빕스 매장에서 구매 시 CJ푸드빌 외식 브랜드에서 사용 가능한 ‘외식 기프트카드’를 증정한다. 빕스 프리미어 토마호크 세트 고객에게는 3만원권, 빕스 프리미어 스테이크 세트 고객에게는 1만원권을 증정한다.

이마트는 집에서 홈추족을 위한 가족 먹거리 할인 행사에 나선다. 사진=이마트
이마트는 집에서 홈추족을 위한 가족 먹거리 할인 행사에 나선다. 사진=이마트

이마트는 집에서 홈추족을 위한 가족 먹거리 할인 행사에 나선다. 

16일부터 23일까지 일주일간 ‘온가족 먹거리 대전’을 열고 각종 즉석식품, 가정간편식, 신선식품 등을 최대 40% 저렴하게 판매한다.

즉석식품은 신세계포인트 회원을 대상으로 할인혜택을 제공해, 이마트 키친 델리 전체 매출 1위 품목이자 연어, 광어로 알차게 구성한 '프리미엄 모둠초밥 A(팩)'를 정상가 대비 3000원 할인된 1만6980원에 선보인다.

‘한돈 마늘 돼지 떡갈비(팩)’ 역시 2000원 할인된 6980원에 선보이며, ‘피코크 김치참치·치즈불닭 구운 주먹밥(각 100g×5)’을 행사카드 결제 시 정상가보다 30% 저렴한 4886원에 구매할 수 있다.

신선식품은 해양수산부와 함께 신세계포인트 회원을 대상으로 주요 품목을 저렴하게 판매한다.

꽃게(100g), 국산 데친 문어(100g)를 각각 정상가 대비 20%, 30% 할인된 1496원, 3472원에 판매하며, 영광 참굴비(10미)도 40% 할인혜택을 제공해 3호(750g)는 1만7880원에, 5호(950g)는 3만 8880원에 선보인다.


김성미 기자 chengmei@hanmail.net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