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절 피로 해소·식단관리 필요하신가요”
“명절 피로 해소·식단관리 필요하신가요”
  • 김성미 기자
  • 승인 2021.09.23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GC인삼공사, ‘정관장 활기력 에너지박스’ 출시
​​​​​​​마켓컬리, 명절 후유증 극복 제품 최대 35% 할인

[이지경제=김성미 기자] 유통업계는 추석 연휴동안 쌓인 피로와 스트레스, 체지방 관리를 위한 상품들을 선보인다. 

KGC인삼공사는 에너지 충전을 위한 ‘정관장 활기력 에너지박스’를 출시했다. 사진=KGC인삼공사
KGC인삼공사는 에너지 충전을 위한 ‘정관장 활기력 에너지박스’를 출시했다. 사진=KGC인삼공사

KGC인삼공사는 에너지 충전을 위한 ‘정관장 활기력 에너지박스’를 출시했다.

정관장 활기력 에너지박스는 직장인들의 한 달 근무일을 기준으로 ‘정관장 활기력’을 하루에 1병씩, 20병으로 새롭게 포장한 카카오 선물하기 전용 제품이다. 

젊은층 타겟을 겨냥해 배터리가 충전되는 패키지는 물론 패키지 내부에서 정관장 활기력을 꺼낼 때마다 하루 응원의 메시지를 담은 재미 요소를 결합했다.

정관장 활기력은 6년근 홍삼농축액에 생강, 대추, 구기자, 오미자, 황기 등 전통소재와 비타민 B, C를 배합한 앰플형 건강 드링크로 1병 섭취만으로 기력을 보충할 수 있어 직장인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

 카카오 선물하기 시장에서 최근 3년간 연평균 265% 매출 성장을 보이며 홍삼 시장의 활기를 불어 넣었다. 휴대와 섭취가 편리해 MZ세대의 취향을 공략하며 히트상품으로 이어졌다는 분석이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정관장 활기력 에너지박스는 하루에 한번 간편하게 기력을 북돋을 수 있는 베스트셀러 제품이다”면서 “비대면 선물시장이 성장하는 가운데 직장인의 피로감 해소를 위한 카카오 선물하기 전용 제품으로 출시하게 됐다”고 전했다.

장보기 앱 마켓컬리는 식단 조절과 다이어트 등에 도움이 되는 상품을 한데 모아 최대 35% 할인해주는 기획전을  진행한다. 사진=마켓컬리
장보기 앱 마켓컬리는 식단 조절과 다이어트 등에 도움이 되는 상품을 한데 모아 최대 35% 할인해주는 기획전을 진행한다. 사진=마켓컬리

장보기 앱 마켓컬리는 추석 기간 동안 고칼로리 음식을 많이 섭취한 고객들을 위해 식단 조절과 다이어트 등에 도움이 되는 상품을 한데 모아 최대 35% 할인해주는 ‘명절 후 식단 관리’ 기획전을 이달 30일까지 진행한다. 사진=마켓컬리

이번 기획전은 샐러드, 닭 가슴살, 다이어트 도시락 등 식사류부터 저칼로리 간식, 클렌징 주스와 건강기능식품까지 약 90여 가지 상품을 다양하게 제안한다. 

다른 첨가물 없이 과일, 채소 등 천연 재료 100%만을 착즙한 클렌즈 주스 미니 샘플러 5종은 20% 할인해 판매한다. 

하루 동안 5병을 마시는 원데이클렌즈를 비롯해 평일 2일 세트, 주말 세트 등도 판매한다. 소화 활동에 도움을 주는 푸룬주스, 콤부차, 내장지방 감소에 도움이 되는 ABC주스, 사과식초 등도 함께 선보인다.

명절 이후 본격적으로 다이어트를 결심한 고객을 위해 체지방 관리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과 음료 등도 최대 35% 할인한다. 

명절 연휴에 쌓인 피로 및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스스로를 위한 선물을 할 수 있는 ‘명절 후 힐링’ 기획전도 30일까지 진행한다. 입욕제, 바디오일, 마스크팩, 안마기 등  90여 종을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김성미 기자 chengmei@hanmail.net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