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 그룹사, 2021 신입 개발자 공개 채용
NHN 그룹사, 2021 신입 개발자 공개 채용
  • 김성미 기자
  • 승인 2021.09.27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HN·NHN두레이·NHN페이코·NHN에듀 등 00명 채용
​​​​​​​10월 18일까지 원서 접수…‘블라인드’ 채용방식 진행
NHN이 2021년 신입 개발자 공개 채용을 진행하며 총 00명을 모집한다. 이미지=NHN
NHN이 2021년 신입 개발자 공개 채용을 진행하며 총 00명을 모집한다.
이미지=NHN

[이지경제=김성미 기자] NHN이 2021년 신입 개발자 공개 채용을 진행하며 총 00명을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NHN은 이달 27일부터 10월 18일까지 원서를 접수받고 전형을 실시한다.

원서접수는 자기소개서를 생략하고 졸업 자격 등 기본사항만 입력해 지원할 수 있다. 조건이 충족되면 자동으로 서류전형을 통과해 사전시험 1차를 응시할 수 있는 블라인드 채용 방식으로 진행한다. 

NHN, NHN두레이, NHN페이코, NHN에듀 등 총 4개 법인이 이번 채용에 참여한다. 

지원 시 희망 법인을 1~4지망으로 기입할 수 있고, 이를 반영해 전형절차가 진행된다. 

최종 합격자들은 신입 기술교육 수료 후 개인 희망과 직무 적합도를 고려해 서버 개발, 플랫폼 개발, FE 개발 등의 업무를 시작하게 된다.

지원자격은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는 2022년 2월 또는 8월 졸업 예정자와 기졸업자다.

NHN은 원서접수 기간 동안 카카오톡 오픈 채팅방을 통해 지원자들이 채용 과정 및 직무, 회사 생활 등에 대해 궁금한 점을 묻고 이를 각 법인 선배 개발자들이 직접 답변해 주는 온라인 채용상담을 진행할 계획이다.

기술부문 공개채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NHN 채용웹페이지와 공식 채용 인스타그램(@nhn_careers), NHN 그룹사 뉴스룸 ‘INSIDE NHN’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승찬 NHN 인사총무지원실 이사는 “다양한 사업 영역에서 기술 중심의 글로벌 테크 컴퍼니로 발돋움하고 있는 상황에 맞춰 이번 그룹사 신입 개발자 공채를 준비했다”며 “NHN과 함께 성장해 나갈 지원자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김성미 기자 chengmei@hanmail.net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