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식물성 음료 ‘총출동’ 라방 진행
매일유업, 식물성 음료 ‘총출동’ 라방 진행
  • 정윤서 기자
  • 승인 2021.10.21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2일 네이버 쇼핑라이브…콩ㆍ아몬드ㆍ귀리 음료 만나

[이지경제=정윤서 기자] 21일 매일유업은 22일 오전 10시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자사의 식물성 음료 브랜드를 총집합해 라이브방송(라방)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매일유업은 22일 오전 10시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자사의 식물성 음료 브랜드를 총집합해 라이브방송(라방)을 진행한다. 사진=매일유업
매일유업은 22일 오전 10시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자사의 식물성 음료 브랜드를 총집합해 라방을 진행한다. 사진=매일유업

이 방송에서는 매일유업의 대표 식물성 음료인 매일두유, 아몬드브리즈, 어메이징 오트 등 3개 브랜드를 동시에 만나볼 수 있는 ‘콩vs아몬드vs오트, 식물성 음료 승자는 누구?’를 방송한다. 

당일 방송 중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네이버 N포인트 적립과 구매왕 2인 대상 상품권 증정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매일유업은 국내에서 유일하게 콩, 아몬드, 귀리 3종의 작물을 활용한 식물성 음료를 직접 가공·판매한다. 

매일두유는 5년간 5억6000만개가 판매될 정도로 많은 사랑을 받으며 ‘달지 않아 더 맛있는 2세대 두유’로 자리잡았다. 

아몬드브리즈는 매일유업이 세계 최대 아몬드 전문 기업 블루다이아몬드)와 파트너십을 맺고 국내 최초로 선보인 아몬드 음료다.

 올 9월에는 오트 음료인 어메이징 오트를 출시하며 국내 식물성 음료 시장의 저변을 넓히고 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매일의 식물성 음료는 모두 고객의 건강을 생각해 맛과 영양을 동시에 충족할 수 있도록 만든 브랜드다. 특히 올해 출시한 신제품 매일두유 고단백은 매일두유의 영양 강화 제품으로 달지 않고 맛있게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정윤서 기자 news@ezyeconom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