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싱한 딸기 함께 즐겨요‥딸기주제 페스티벌
싱싱한 딸기 함께 즐겨요‥딸기주제 페스티벌
  • 윤현옥 기자
  • 승인 2022.01.20 12: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스쿠찌·애슐리퀸즈·카페베네·투썸 등
커피·디저트 카페에 딸기 신제품 봇물
생딸기 듬뿍얹은 케이크와 음료 눈길
학생대상 특별 할인행사와 쿠폰이벤트

[이지경제=윤현옥 기자] 싱싱한 딸기를 만끽할 수 있는 다양한 신제품들이 선보이고 있다. 20일 업계에 따르면 파스쿠찌, 카페베네, 메가커퍼, 투썸플레이스 등 카페브랜드들과 디저트카페에서 딸기를 주제로 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고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새콤달콤 생딸기를 듬뿍 얹은 케이크와 라떼를 즐기고 특별 할인행사도 즐길 수 있는 기회다.

카페 파스쿠찌는 딸기를 활용한 신제품 11종을 출시했다. 파스쿠찌는 ‘It’s Strawberry(내 공간이 딸기로 가득해지는 순간)’를 콘셉트로 제철 과일 딸기가 더욱 돋보일 수 있는 제주 감귤, 귀리 우유, 요거트 젤라또 등의 재료를 활용해 다채로운 음료와 디저트 메뉴들을 선보인다.

커피 프랜차이즈들이 제철 딸기를 사용한 신제품을 대거 출시하고 있다. 사진=파스쿠찌
커피 프랜차이즈들이 제철 딸기를 사용한 신제품을 대거 출시하고 있다. 사진=파스쿠찌

상큼한 딸기와 달콤한 제주 감귤이 요거트 젤라또, 생딸기 조각과 어우러진 슬러시 음료 ‘새콤달콤요거트 그라니따, 쫄깃한 식감의 코코넛 젤리를 더한 주스 ‘딸기 코코 리프레셔’, 귀리 우유의 고소함과 딸기의 달콤함이 조화를 이루는 ‘오트 딸기 라떼’ 티라미수 젤라또가 들어가 달콤함이 배가 되는 ‘티라미수 딸기 라떼’ 등이 대표적이다.

이외에 폭신한 순백의 시트 사이에 마스카포네 생크림과 베리 콤포트, 커스터드 크림이 어우러진 시그니처 샌드 케이크 ‘딸기 샌드’, 달달한 초코 시트 사이에 초코 가나슈와 바삭한 크런치가 어우러진 시그니처 샌드 케이크 ‘초코 샌드’ 등 디저트 5종도 25일 출시 예정이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2월 6일까지 신제품딸기 음료를 구매하면 모든 해피포인트 고객에게 2000원 혜택을 제공한다. 또 20일 오후 7시에는 최대 32% 혜택을 제공하는 라이브 커머스 방송 ‘해피 라이브’를 진행한다.

파스쿠찌 관계자는 “신선하고 당도 높은 제철 딸기를 활용해 다양한 입맛을 사로잡을 신제품을 출시했다”며 “파스쿠찌는 올 한해도 다양한 제철 과일을 활용한 음료와 디저트 메뉴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뷔페 브랜드 애슐리퀸즈가 20일부터 22년 딸기 시즌 신메뉴를 출시하며 생딸기 축제에 돌입한다.

매년 초에 열리는 애슐리퀸즈의 생딸기 축제는 매일 새벽 매장으로 입고되는 신선하고 당도가 높은 산지 직송 생딸기를 활용해 감각적이고 세련된 디저트 제품을 선보인다.

올해는 전국 애슐리퀸즈 매장에서 ‘스트로베리 인 원더랜드(Strawberry in Wonderland)’ 테마로 1월 20일부터 3월 중순까지 진행한다.

생딸기 축제 기간에는 업그레이드된 한식·중식·일식·웨스턴·그릴 등 100 여종의 세계 테마 메뉴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디너와 주말에는 무제한 라이브 스테이크까지 제공돼 더 다채롭고 풍성하다.

다양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이달 25일과 26일 양일간 애슐리퀸즈를 방문하는 학생들은 ‘슐리데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슐리데이는 매월 마지막 주 화요일과 수요일 양일간 학생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초대하는 할인 프로모션이다. 중·고등학생은 물론 대학생, 대학원생이라면 누구나 애슐리퀸즈 샐러드바를 온종일 평일 런치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또 이달 27일에 방문하는 고객들은 온종일 ‘브라운버터 스테이크’를 80% 가량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스테이크를 주문하는 테이블에는 무제한 맥주 서비스까지 제공된다.

애슐리 관계자는 “생딸기 축제는 호텔뷔페에 가지 않아도 1~2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실속 있게 딸기 뷔페를 누릴 수 있다는 점에서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 받아 자리잡은 애슐리의 대표 시즌 행사”라고 말했다.

딸기를 주제로 한 특별 할인행사도 잇달아 열린다. 사진=애슐리
딸기를 주제로 한 특별 할인행사도 잇달아 열린다. 사진=애슐리

커피프랜차이즈전문점 카페베네가 딸기 신메뉴 출시를 기념하여 다양한 혜택이 담긴 ‘딸기 플레이리스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제철을 맞은 딸기를 더욱 달콤한 혜택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프리퀀시 이벤트와 카카오페이 할인 쿠폰 이벤트 등을 통해 할인된 가격으로 카페베네 딸기 신메뉴를 즐길 수 있다. 특히, 나만의 취향으로 완성하는 딸기 플리 프로모션이 MZ세대 고객들에게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딸기 신메뉴 프리퀀시 이벤트는 카페베네 멤버십 앱 내 바코드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생딸기 주스, 생딸기 라떼, 딸기 쿠키앤크림 프라페노로 이루어진 카페베네의 딸기 신메뉴 음료 3종을 포함한 신메뉴 1회 구매가 필수다.

신메뉴 포함 총 5회의 프리퀀시 적립 시 인기 메뉴인 생딸기 라떼 1+1 멤버십 쿠폰이 익일 발급된다. 이후 가까운 카페베네 매장에 방문하여 3월 말까지 쿠폰을 사용할 수 있으며, 적립은 3월 20일까지 가능하다.

카페베네는 2월 28일까지 카카오페이 할인 쿠폰 이벤트도 진행한다. 카카오페이의 혜택 페이지에서 쿠폰을 받은 후 매장에서 쿠폰을 사용하면 딸기 신메뉴 음료 3종을 20%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스트로베리 시즌 케이크를 출시했다.

‘스트로베리 & 치즈 바이브 (Strawberry & Cheese Vibe)’를 주제로 제철 과일인 딸기와 잘 어우러지는 치즈를 베이스로 한 제품들로 구성했다.

시즌 대표 케이크인 ‘스트로베리 치즈 바스켓’은 싱그러운 생딸기가 담긴 바스켓 형태의 치즈케이크로, 풍성한 비주얼이 돋보인다. 부드러운 구움 케이크에 크림치즈와 마스카포네 치즈를 섞은 치즈우유무스를 더해 다채로운 치즈의 식감과 맛의 조화를 느낄 수 있다.

밸런타인데이 또는 화이트데이에 가볍게 선물하기 좋은 ‘미니 수플레 케이크’ 2종도 출시되었다. ‘딸기생크림 치즈 수플레’는 가볍고 폭신한 수플레 치즈 케이크에 상큼하고 부드러운 딸기 생크림을 듬뿍 올린 제품이다. 케이크 위에 생딸기가 더해져 봄의 싱그러움을 느낄 수 있다. ‘밀크생크림 초콜릿 수플레’는 달콤쌉싸름한 초콜릿 수플레 치즈 케이크에 상큼한 산딸기 퓨레와 부드러운 밀크 생크림, 생딸기를 올렸다.

제철을 맞아 신선하고 당도 높은 딸기를 더 다양하게 경험할 있도록 인기 케이크 제품도 한정 판매한다. 시즌 동안에 투썸에 방문하면 제철 딸기가 올라간 스트로베리 티라미수, 딸기 우리쌀 베리 무스, 딸기 그뤼에르 치즈 무스, 스트로베리 레드 벨벳, 딸기 생크림 소프트 쉬폰을 만나볼 수 있다.

커피브랜드 메가엠지씨커피(이하 메가커피)도 딸기 시즌메뉴를 출시했다.

‘봄의 즐거움(Pleasure of Spring)’이라는 주제 아래 다양함을 담은 메가커피의 특별한 딸기 시즌메뉴는 ‘딸기놀라 요거트 프라페’, ‘한컵 딸기놀라’, ‘딸기라떼’, ‘스크류 티플레저’, ‘떠먹는 딸기치즈 케이크’ 등 5종이 대표적이다.

‘딸기놀라 요거트 프라페’는 새콤달콤한 딸기 과육과 고소한 그래놀라가 조화롭게 씹히는 딸기 요거트 프라페 음료로 맛과 비주얼, 포만감을 모두 사로잡은 메뉴다.

‘딸기 라떼’는 신선한 국내산 딸기가 듬뿍 들어가 딸기의 상큼함을 한껏 느낄 수 있는 음료로 메가커피의 대표적인 스테디셀러로 꼽힌다.

메가커피 관계자는 “올해에도 차별화된 다양함을 느낄 수 있도록 딸기 메뉴를 준비했다”며 “다양한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메뉴 라인업, 신선하고 과육이 풍부한 딸기 원재료를 통해 보장되는 맛, 화려한 외모로 메가스러움을 담았다. 전국 메가커피에서 특별한 딸기 메뉴와 함께 상큼한 봄을 미리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윤현옥 기자 news@ezyeconomy.com

관련기사

  • 서울특별시 서초구 동광로 88, 2F(방배동, 부운빌딩)
  • 대표전화 : 02-596-7733
  • 팩스 : 02-522-7166
  • 청소년보호책임자 : 최민이
  • ISSN 2636-0039
  • 제호 : 이지경제
  • 신문사 : 이지뉴스
  • 등록번호 : 서울특별시 아01237
  • 등록일 : 2010-05-13
  • 발행일 : 2010-05-13
  • 대표이사·발행인 : 이용범
  • 편집인 : 이용범, 최민이
  • 편집국장 : 임흥열
  • 이지경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이지경제.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ezyeconomy.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