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제수품 구입은 온라인과 방송에서
설 제수품 구입은 온라인과 방송에서
  • 윤현옥 기자
  • 승인 2022.01.28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메프, 22데이&위메프데이 혜택 늘린 할인 판매
롯데온, 연휴사용설명서로 명품서 세뱃돈쿠폰까지
NS홈쇼핑, 명절스트레스 날려버릴 건강·뷰티·주방

[이지경제=윤현옥 기자] 설 연휴에도 쇼핑은 계속된다. 28일, 설 연휴 시작을 하루 앞둔 위메프, 롯데온, NS홈쇼핑 등 유통가에서는 설 연휴기간동안에 특별한 쇼핑행사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미처 준비하지 못한 선물과 세뱃돈, 설 이후의 피로를 풀어줄 여러 상품들을 집중 배치한 것이 눈에 띈다.

위메프가 설연휴 쇼핑족을 위한 대규모 할인행사를 연다. 사진=위메프
위메프가 설연휴 쇼핑족을 위한 대규모 할인행사를 연다. 사진=위메프

위메프가 설 연휴 쇼핑족을 위한 대규모 할인 행사를 준비한다. 2월 1~6일 ‘22데이&위메프데이’에서 대대적인 특가 행사와 최대 5만 포인트 지급하는 것이 주요 내용이다.

2월 1~2일 진행하는 22데이에서는 숫자 ‘2’를 활용, 상품 가격 끝자리가 22원인 특가 상품을 판매한다. 양일간 0시부터 하루 6번에 걸쳐 혜택을 강화한 타임세일도 운영한다.

2월 3~6일에는 ‘위메프데이’를 연다. 4일간 디지털·가전, 패션·뷰티, 리빙·가구·E쿠폰, 푸드, 유아동 카테고리 인기 아이템을 선보인다.

마트 장보기 상품을 맞춤설계한 ‘위메프마트’도 열린다. 생활주방관, 즉석·가공식품관, 신선식품관, 가전·가구관 등 마트 주요 품목을 그대로 옮겨왔다. 모든 고객에게는 장보기 전용 쿠폰을 지급한다.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20%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행사 기간 포인트 적립 이벤트를 열고 추첨을 통해 최대 5만 포인트를 지급한다. 적립된 포인트는 위메프에서 쇼핑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롯데온이 다음달 2일까지 '연휴 사용설명서'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롯데온
롯데온이 다음달 2일까지 '연휴 사용설명서'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롯데온

롯데온이 다가오는 설 연휴를 맞아 다음 달 2일까지 ‘연휴 사용 설명서’ 행사를 진행한다. 나를 위한 선물과 새해 결심 상품 및 새학기 상품 등을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각 상품을 ‘명절증후군 날려버릴 상품’, ‘세뱃돈 플랙스(Flex)할 상품’ 등 나를 위한 선물 테마와 ‘숨겨왔던 몸매 찾기’, ‘신학기 미리 준비’ 등 새해 결심과 신학기 준비 등의 테마로 나눠 선보인다.

나를 위한 선물로 ‘프라다 미니 호보백’, ‘버버리 캐시미어머플러’, ‘핸슨 리클라이너 소파’ 등을 준비한 상태다.

더불어 최근 설 선물과 세뱃돈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e쿠폰 행사도 진행한다. 코로나 영향으로 고급 호텔 레스토랑에서 식사하려는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관련 상품을 중심으로 준비했으며, 롯데모바일상품권도 최대 3% 할인 판매한다.

매일 10개 e쿠폰을 할인 판매하며, 코로나 영향으로 고급 호텔 레스토랑의 인기가 높다는 점을 고려해 호텔 식사권 상품을 중심으로 준비했다. 아직 설 선물과 세뱃돈을 준비하지 못한 고객을 위해 ‘롯데모바일상품권’을 최대 3% 할인 판매한다.

류승연 롯데온 세일즈운영팀장은 “최근 코로나 확진자 수가 계속해서 늘어나는 만큼 이번 명절에도 집에서 보내는 사람들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하고, 5일간의 긴 연휴에 롯데온에서 쇼핑을 하고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연휴 사용 설명서’ 행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NS홈쇼핑이 명절 연휴 스트레스 날릴 힐링 아이템을 집중 편성해 방송한다. 사진=NS홈쇼핑
NS홈쇼핑이 명절 연휴 스트레스 날릴 힐링 아이템을 집중 편성해 방송한다. 사진=NS홈쇼핑

본격적인 설연휴인 1월 31일부터 NS홈쇼핑에서는 명절 연휴동안 지친 심신을 달래 줄 힐링 아이템을 집중 편성한다.

명절 직후 배송받을 수 있는 상품으로 가족들과 함께 방송을 챙겨보는 재미도 느낄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음식장만에 무거운 제기, 식기를 들고 바삐 움직이다 보면 평소 잘 사용하지 않던 관절과 근육에 무리가 오기 쉽다. NS홈쇼핑에서는 명절연휴 내 쌓인 피로를 풀어줄 건강 관리 상품들을 집중해 선보인다.

휴슬로진동마사지기 온열매트, 뉴테이핑테크, 잉크웰퍼펙트 슈퍼아이브로우, 참존 더콜라겐 리프팅, 삶은것처럼, 세라젬 마스터 V6, 고업액상칼슘350이 대표 상품이다.

1월 31일 방송될 ‘테이핑테크 보호대’는 보호대 기능과 스포츠 테이핑 기능을 접목한 기술력으로 일상생활에서 관절 사용 시 조깅이나 걷기 운동시에 무거운 물건을 들 때도 요리나 칼질할 때도 편안함을 더해주는 상품이다. 복원력이 뛰어난 하이 플렉스 원단으로 실리콘 테이핑 위에 또 한번 2중 테이핑으로 근육 구조에 맞춰 설계됐다. 무릎, 발목, 손목 등 주요 관절 부위에 적용하는 상품을 세트 구성으로 만날 수 있다.

2월2일에는 ‘휴슬로진동마사지 온열매트’와 ‘세라젬마스터 V6’가 소개된다. 어깨 등, 허리, 다리부분을 뜨끈하게 이완시키며 피로를 풀어줄 시원한 진동 맛사지 효과를 기대해볼 수 있다.

‘고업 액상칼슘’은 한국인 칼슘 권장량 대비 섭취 수준을 고려한 350mg의 칼슘을 높은 흡수율을 위해 수용성 액상형 인지질 칼슘으로 만들었다.

NS홈쇼핑 관계자는 “NS홈쇼핑에서 설명절 후 받아보실 수 있는 상품으로 건강, 뷰티, 주방 상품을 집중 편성했다”며 “명절 후 힐링이 필요한 분들을 위한 선물도 NS홈쇼핑에서 쇼핑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윤현옥 기자 news@ezyeconomy.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