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호텔가 이벤트 풍성
2월, 호텔가 이벤트 풍성
  • 윤현옥 기자
  • 승인 2022.02.03 12:1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정판 스페셜케이크· 펜트하우스 숙박
명품브랜드 선물·슈퍼카 마세라티 이용

[이지경제=윤현옥 기자] 2월 한달간 호텔가에서는 다채로운 마케팅이 펼쳐진다.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연인을 위한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숙박패키지 상품이 늘어났고 가족이나 연인이 함께 맛있는 식사를 할 수 있는 특별 메뉴도 준비한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2월 14일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연인을 위한 명품 브랜드 선물이 제공되는 객실 패키지를 한정 판매한다.

인터컨티넨탈 호텔은 연인을 위한 선물을 준비해주는 숙박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  사진=인터콘티넨탈호텔
인터컨티넨탈 호텔은 연인을 위한 선물을 준비해주는 숙박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 사진=인터콘티넨탈호텔

패키지 고객에게는 연인을 위한 선물과 와인, 꽃다발과 케이크 등이 제공되는 것은 물론 39층 최고층 프라이빗 파티룸 패키지도 선착순으로 선보인다.

연인을 위한 초콜릿과 와인, 선물을 모두 준비해주는 ‘로맨틱 모먼츠 패키지’는 2월 11일부터 14일까지 투숙하는 고객에게는 반클리프 앤 아펠 향수를 선물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객실에서 즐길 수 있는 레드와인 1병, 초콜릿 박스, 호텔 1층 뷔페 레스토랑 ‘그랜드 키친’ 2인 조식, 피트니스와 실내수영장까지 모두 이용 가능하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스와로브스키(Swarovski)와 협업해 '반짝이는 연애일기 패키지'를 선보인다. 2월 11일부터 14일까지 투숙하는 고객에게는 로맨틱한 순간을 위한 꽃다발과 케이크, 로제와인 1병이 준비되며 스와로브스키의 라운드 목걸이를 선물한다.

파르나스타워 최고층인 39층에 위치한 프라이빗 파티룸인 델포이에서는 2월 12일부터 14일까지 하루 단 한 커플만을 위한 잊지 못할 패키지가 준비된다. 델포이는 펜트하우스를 연상케 하는 럭셔리한 프라이빗 공간으로 강남과 강북은 물론 한강의 야경까지 한 눈에 감상할 수 있다. 39층에서 전용 컨시어지 매니저가 서비스하는 밸런타인데이 특별 디너 코스메뉴와 함께 돔페리뇽 샴페인과 기념일 와인으로 인기가 높은 파라독스 와인을 곁들일 수 있다. 여기에 잊지 못할 로맨틱한 순간을 위한 꽃장식과 꽃다발, 초콜릿과 케이크는 물론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의 클럽 코너 스위트룸 숙박도 포함돼 있다.

매년 선물했던 초콜릿보다 이번 밸런타인데이에는 더 특별한 달콤함을 선물하길 원하는 이들을 위해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더 델리’의 밸런타인데이 스페셜 케이크를 준비한다.

그랜드하얏트서울은 스페셜 밸런타인데이 케이크를 2월 14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사진=그랜드하얏트서울
그랜드하얏트서울은 스페셜 밸런타인데이 케이크를 2월 14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사진=그랜드하얏트서울

밸런타인데이는 연인 혹은 소중한 이들과 초콜릿을 주고받으며 서로의 사랑과 마음을 표현하는 날이다.

‘더 델리’의 밸런타인데이 케이크는 순수한 사랑을 뜻하는 하얀 장미와 열정적인 사랑을 연상케 하는 붉은 데코레이션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식용 금가루가 케이크 위에 살포시 얹어져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케이크는 라즈베리와 얼그레이가 들어간 아몬드 비스퀴 시트가 사용되고 시트 사이에는 마스카포네 크림무스와 라즈베리 콤포트, 솔티드 캐러멜을 추가했다. 향긋한 케이크 시트가 바탕을 잡아주고 단짠함과 새콤함이 무스의 부드러움과 만나 완벽한 조화를 이룬다.

‘더 델리’의 밸런타인데이 케이크는 2월 5일부터 네이버 예약을 통해 사전 예약이 가능하다. 현장 구매는 2월 12일부터 14일까지 한정 판매로 진행된다.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호텔(이하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이 개관 1주년을 맞아 다채로운 혜택을 선보인다. 파격적인 혜택을 담은 객실 패키지는 물론 서프라이즈 이벤트까지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은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준비된다.

첫 번째는 호텔 시그니처 스위트 객실 예약 시 기존 예약한 시그니처 스위트와 연결된 객실인 페어몬트 트윈 객실을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두 번째는 페어몬트 객실 혹은 페어몬트 디럭스 객실 예약 및 투숙 시 6월까지 사용 가능한 동일한 객실 타입의 주중 숙박권을 제공하는 것으로, 유선 혹은 공식 홈페이지 통해 예약 가능하다. 또 2월 14일에서 24일 투숙 고객을 대상으로 가챠 머신 이벤트도 진행한다. 호텔 최상위 객실인 펜트하우스 숙박권부터 마리포사, 스펙트럼 등 다양한 식음 프로모션 이용권, 페어몬트 자체 기브어웨이까지 다채롭게 준비된다.

1주년 식음 프로모션으로는 1+1 혜택으로 마리포사 및 m29의 시그니처 칵테일 1+1 혜택, 스펙트럼의 페어몬트 허니문 비어 1+1 혜택, 하이티 앳 페어몬트 1+1 혜택이 준비된다. 1주년 식음 프로모션은 2월 3일부터 2월 28일까지다.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은 북유럽을 담은 '노르딕 서프앤터프 뷔페'를 준비한다. 사진=노보텔앰배서더동대문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은 북유럽을 담은 '노르딕 서프앤터프 뷔페'를 준비한다. 사진=노보텔앰배서더동대문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이하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가 추운 겨울을 연상시키는 북유럽을 담은 ‘노르딕 서프 앤 터프(Nordic Surf & Turf)’ 뷔페를 선보인다.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20층에 위치한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푸드익스체인지(Food Exchange)’에서 진행되는 겨울 시즌 한정 프로모션이다. 도심 속 파노라믹 뷰와 함께 이색적인 북유럽 메뉴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스칸디나비아에서 유명한 그라브락스 연어, 덴마크식 스뫼르브뢰드 오픈 샌드위치, 스웨덴 퀴노아 버섯 샐러드 등의 콜드 메뉴와 덴마크식 미트볼 프리카델레르, 그라노파다노 치즈 휠에 담긴 크림 파스타, 노르웨이의 대구살구이 아베뢰위 등의 핫 메뉴를 맛볼 수 있다. 현장에서는 셰프가 직접 선보이는 라이브 코너로 굴탕면과 쉬림프, 허브 양 어깨 살, LA갈비 구성의 풍성한 바비큐 메뉴들이 다채롭게 준비된다.

디저트 코너에는 겨울 제철 과일인 딸기를 메인으로 쇼트 케이크, 크렘블레, 롤케이크, 타르트, 딸기 에이드 등이 준비돼 새콤달콤한 뷔페의 마무리를 즐길 수 있다. 해당 프로모션은 3월 20일까지 금요일과 토요일 저녁, 일요일 점심 뷔페 운영일에 한해 이용할 수 있다.

시그니엘 서울은 슈퍼카 마세라티를 자유롭게 타볼 수 있는 패키지상품을 선보인다. 사진=시그니엘서울
시그니엘 서울은 슈퍼카 마세라티를 자유롭게 타볼 수 있는 패키지상품을 선보인다. 사진=시그니엘서울

시그니엘 서울이 투숙 기간 중 이탈리아 슈퍼카 마세라티를 자유롭게 시승할 수 있는 ‘윈터 모먼트 위드 마세라티(Winter Moment with Maserati)’ 패키지를 선보인다.

시승 가능한 차종은 마세라티 최초의 SUV ‘르반떼’, 하이퍼포먼스 스포츠 세단 ‘기블리’, 플래그십 세단 ‘콰트로포르테’다.

체크인시 원하는 차량과 시간을 예약하면 시그니엘 서울 1층 정문에서 차를 받을 수 있다. 체크아웃 전까지 자유롭게 이용 가능하다.

패키지는 디럭스 스위트 시티뷰 1박, 스테이 조식 2인, 마세라티 드라이빙 체험과 마세라티 엠블럼이 새겨진 고급스러운 하드 파우치, 오후 2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 등의 특전으로 구성됐다.

예약 기간은 3월 10일까지, 투숙 기간은 3월 20일까지이다.

한편 프리미엄 랜드마크 호텔 브랜드 시그니엘은 하이엔드 명품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다양한 서비스 및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시그니엘 서울에서는 롤스로이스 차량 픽업 서비스 패키지를, 시그니엘 부산에서는 지난해 BMW 7시리즈, BMW X7 시승 체험 패키지 등을 선보인 바 있다.


윤현옥 기자 news@ezyeconomy.com

관련기사

  • 서울특별시 서초구 동광로 88, 4F(방배동, 부운빌딩)
  • 대표전화 : 02-596-7733
  • 팩스 : 02-522-7166
  • 청소년보호책임자 : 최민이
  • ISSN 2636-0039
  • 제호 : 이지경제
  • 신문사 : 이지뉴스
  • 등록번호 : 서울특별시 아01237
  • 등록일 : 2010-05-13
  • 발행일 : 2010-05-13
  • 대표이사·발행인 : 이용범
  • 편집인 : 이용범, 최민이
  • 편집국장 : 김성수
  • 이지경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이지경제.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ezyeconomy.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