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사은품, 매일 초특가, 봄맞이 아웃도어대전’
‘추가사은품, 매일 초특가, 봄맞이 아웃도어대전’
  • 윤현옥 기자
  • 승인 2022.03.24 11:1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메프 ‘사은품데이’, 하나만 구입해도 추가 사은품
NS홈쇼핑 ‘굿모닝초특가’, 매일 초특가 상품 브리핑
롯데온 ‘푸른 봄을 찾아서’, 나들이 장소별 행사진행

[이지경제=윤현옥 기자] 유통가에 기획행사가 다양하게 펼쳐지고 있다. 위메프는 하나만 구입해도 추가사은품을 증정하고 NS홈쇼핑은 매일아침 초특가상품을 모아 브리핑하는 방송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또 롯데온은 봄맞이 나들이 장소에 맞게 분류해 할인행사를 개최한다.

위메프는 모든 상품에 추가상품을 증정하는 '사은품데이' 행사를 연다. 사진=위메프
위메프는 모든 상품에 추가상품을 증정하는 '사은품데이' 행사를 연다. 사진=위메프

위메프는 25~26일까지 이틀간 ‘사은품데이’를 열고 기획전 내 모든 상품에 추가 사은품을 붙여 특가 판매한다.

생필품부터 가전제품까지 카테고리별 엄선된 기획전 상품 중 하나만 구입해도 텀블러, 1+1 상품, 추가 옵션 구매 상품 등을 추가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위메프 MD가 추천하는 ‘오늘의 사은품 증정 상품’ 코너에서는 카누 너티 카라멜 라떼+텀블러, 아모레X바이탈뷰티 메타그린 슬림+오설록 웨하스+와플, 탑모델 봄신상 여성슈즈+사은품 단화, 다우니 섬유유연제+세제, 오겐블릭 탈모롤러앰플+당근샴푸 등 8개 상품을 선보인다.

패션, 뷰티, 리빙, 식품, 디지털/가전/가구 등 주요 5개 카테고리별 8개씩 총 40개 사은품 추가 증정 상품도 선보인다.

패션 카테고리에서는 엘레쎄, 티르리르, 코코블랑 등 기획전 상품 구매 시 추가 구성 티셔츠, 팬츠, 액세서리, 플랫슈즈 등을 사은품으로 증정하고, 뷰티 카테고리에서는 동일상품 1+1 사은품 행사를 통해 컬러푸드 스킨케어 모이스쳐크림 1+1, 미미박스 플래시 틴트 1+1 등을 판매한다.

리빙, 디지털/가전/가구 카테고리에서는 해당 상품을 사용할 때 함께 쓰면 좋은 상품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주요상품은 ‘듀얼 유리 청소 스퀴저’+매직 스펀지, 레노버 V15 ADA AMD 노트북+키스킨, ‘바이마르 히든쉐프 전기 보온밥솥’+계량컵 등이다.

NS홈쇼핑이 '엔라방 굿모닝초특가'에서 매일 초특가상품을 소개한다. 사진=NS홈쇼핑
NS홈쇼핑이 '엔라방 굿모닝초특가'에서 매일 초특가상품을 소개한다. 사진=NS홈쇼핑

NS홈쇼핑은 라이브방송 초특가 기획전인 ‘굿모닝 초특가’를 방송한다.

앱에서 매일 아침 9시, 라방 채널인 엔라방의 ‘굿모닝초특가’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매일 초특가 상품을 분야별로 정리해 소개한다.

월요일에는 생활주방, 화요일은 디지털가전, 수요일은 식품, 목요일은 패션뷰티, 금요일에는 건강식품을 모아 선보인다. 소개되는 초특가 상품은 5~6개이며 온라인 인기 상품을 최대 7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3월 24일 목요일 방송에서는 ‘아테스토니 블루라이트 차단 초경량 티타늄 안경테’를 68% 할인가에 판매하고, 25일 금요일에는 ‘경희대학교 약도라지 보력고’를 특가에 판매한다. 그 외에도 각 요일에 해당하는 카테고리의 초특가 상품을 함께 만날 수 있다.

정유찬 NS홈쇼핑 이사는 “놓치기 아까운 다양한 초특가 상품을 한꺼번에 요약해 브리핑해드리는 프로그램 ‘굿모닝초특가’를 본격적으로 시작한다”며, “엔라방 ‘굿모닝초특가’에서 많은 분들이 즐거운 쇼핑을 즐기실 수 있도록 재미있는 컨텐츠 구성은 물론 가심비, 가성비를 갖춘 초특가 상품들을 찾아 다양하게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롯데온이 '푸른 봄을 찾아서' 기획전을 열고 봄맞이 아웃도어 상품을 준비했다. 사진=롯데온
롯데온이 '푸른 봄을 찾아서' 기획전을 열고 봄맞이 아웃도어 상품을 준비했다. 사진=롯데온

롯데온이 봄맞이 초록빛 힐링을 지원한다.

롯데온 내 롯데백화점몰은 24일부터 31일까지 ‘푸른 봄을 찾아서’ 행사를 진행한다. 봄을 맞아 나들이를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골프, 등산, 공원 등의 테마로 나눠 관련 상품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행사에는 나이키, 아디다스, 와이드앵글, K2 등 대표 아웃도어 브랜드들이 참여하며, 행사 상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중복쿠폰 및 엘포인트(L.Point) 적립, 추가 카드 즉시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편하게 한번에 쇼핑할 수 있도록 골프장, 산, 공원 등 나들이 장소별로 행사상품을 분류했다. 고객이 골프, 산책 등 자신에게 어울리는 나들이 장소 등을 선택할 수 있도록 각 활동의 소요시간, 활동 범위 등을 난이도로 표현했다.

골프 의류와 골프 용품 부문에서는 최근 급격히 늘어난 여성 골퍼를 위해 SNS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골프 의류 브랜드 ‘클랭클랑’의 긴팔 티셔츠 및 플리츠 스커트를 할인 판매한다. 헤지스골프 무빙캐디백과 와이드앵글 경량 캐디백, 1754클래식 미니 토트백 등 다양한 골프 용품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산을 찾는 고객을 위해 안전한 등산을 위한 트레킹화인 ‘K2 플라이하이크 큐브 2.0’을 비롯해 체온 유지에 도움을 주는 ‘블랙야크 고어텍스 방수 자켓’, 햇빛을 가려줄 ‘파타고니아 덕빌캡’ 등을 제안한다. 가까운 공원으로 산책을 나가는 고객에게는 ‘나이키 W에어맥스 97’, ‘아디다스 크랍 크루W’, ‘나이키 클럽 퓨추라 조거’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했다.


윤현옥 기자 news@ezyeconomy.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