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CJ웰케어, 온라인몰 강화로 경쟁력 키운다
동아제약·CJ웰케어, 온라인몰 강화로 경쟁력 키운다
  • 윤현옥 기자
  • 승인 2022.05.19 13:0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아제약, ‘디몰’ 새단장에 건강식품 브랜드관 신설
CJ웰케어, 건강브랜드 전문 온라인몰 ‘마이웰케어’

[이지경제=윤현옥 기자] 동아제약, CJ웰케어, 광동제약 등이 건강식품 전문몰을 구축하며 관련 시장 확대에 나선다.

동아제약이 공식 브랜드몰인 ‘디몰(:Dmall)’을 새 단장하고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동아제약이 '디몰' 새단장을 기념하며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동아제약
동아제약이 '디몰' 새단장을 기념하며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동아제약

디몰은 동아제약이 판매하는 생활 건강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는 공식몰이다. 동아제약은 지난 2년간 소비자의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보다 나은 브랜드 경험과 쉽고 편리한 쇼핑이 가능하도록 디몰 홈페이지를 재단장했다.

디몰 홈페이지의 전반적인 디자인을 변경했고 건강식품 브랜드관을 신설하여 고객 편의성을 강화했다.

동아제약은 디몰 출시 2주년 기념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6월 8일까지 진행한다.

동아제약 인기 건강식품 브랜드인 오쏘몰, 미니막스, 셀파렉스를 일정 금액 이상 구매시 신세계 상품권 및 추가 사은품을 증정한다. 또 기간 내 구매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실 결제금액의 100% 적립금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디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동아제약의 브랜드 경험과 쉽고 편리한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리뉴얼을 진행했다”며 “앞으로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브랜드몰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CJ웰케어가 '마이웰케어'를 출범시키며 기념 프로모션을 연다. 사진=CJ웰케어
CJ웰케어가 '마이웰케어'를 출범시키며 기념 프로모션을 연다. 사진=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에서 올 1월 분할된 건강기능식품기업 CJ웰케어가 공식 온라인몰 ‘마이웰케어’를 공식 선보였다.

‘마이웰케어’에서는 CJ웰케어의 6가지 브랜드(닥터뉴트리, BYO유산균, 리턴업, 이너비, 팻다운, 한뿌리)를 구매할 수 있다. 기초영양뿐 아니라 눈, 간, 뼈, 노화 등 특정 건강 고민을 집중 관리할 수 있도록 성분·기능별로 맞춤 솔루션을 제공한다. 점점 세분화되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어린이부터 액티브시니어까지 연령이나 성별에 맞는 제품을 구매할 수도 있다.

CJ웰케어는 자사몰 출범을 기념해 다채로운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웰컴 쿠폰을 증정한다. 재구매 응원쿠폰과 생일 1만원 쿠폰 등도 마련했다. 또 ‘친구초대 이벤트’를 통해 회원가입 시 추천 친구 아이디를 등록하면 최대 30,000원의 적립금을 추가 지급받을 수 있다.

매달 브랜드 프로모션도 다양하게 진행할 예정이다. 이달에는 밝고 당당한 매력의 방송인 김나영씨를 뷰티 브랜드인 ‘이너비’, ‘팻다운’의 신규 모델로 발탁하고, 이를 기념한 행사를 대대적으로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이너비’ 제품을 구매한 고객은 추첨을 통해 LG 스탠바이미, 다이슨 에어랩,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의 경품도 받을 수 있다.

CJ웰케어 관계자는 “다양한 구매 혜택을 지원하고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성장시킬 것”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눈높이에 맞춰 다양화된 건기식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윤현옥 기자 news@ezyeconomy.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