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물로 좋은 눈영양제, 핸드크림 눈길
선물로 좋은 눈영양제, 핸드크림 눈길
  • 윤현옥 기자
  • 승인 2022.05.20 13:2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상라이프사이언스 눈영양제 ‘루테인지아잔틴 트리팩트’.... 선물용으로 제격
록시땅 ‘2022 애프리콧 솔리데리티 핸드크림’.... 생물다양성 보전에 수익금 기부

[이지경제=윤현옥 기자] 가족과 지인에 선물하기 좋은 눈 영양제, 핸드크림이 출시됐다. 눈영양제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겪고 있는 눈 피로감과 건조, 노화에 도움이 되는 제품이고, 핸드크림은 수익금 전액이 생물다양성 보전을 위해 쓰이는 한정판 제품이다.

대상라이프사이언스가 눈 영양제 ‘루테인지아잔틴 트리팩트’를 출시했다. 사진=대상라이프사이언스
대상라이프사이언스가 눈 영양제 ‘루테인지아잔틴 트리팩트’를 출시했다. 사진=대상라이프사이언스

대상라이프사이언스(주)가 눈 건강의 주요 고민인 눈 건조·피로·노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루테인지아잔틴 트리팩트’를 출시했다.

청소년부터 중·장년층까지 온 가족이 함께 눈 건강을 관리할 수 있는 3중 복합 기능성 제품이다. 루테인지아잔틴 복합 추출물에 오메가3 성분과 아스타잔틴(헤마토코쿠스 추출물)을 더해 스마트폰·PC 등 디지털기기 사용으로 건조하고 피로한 눈은 물론 노화로 침침해진 눈까지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다.

‘루테인지아잔틴 트리팩트’는 식약처 기능성 인정 최대 함량인 루테인지아잔틴 복합 추출물 24mg을 함유했다. 복합 추출물은 황반 중심부는 지아잔틴, 황반 주변부는 루테인 성분을 통해 시신경 세포가 집중되어 있는 황반 전체에 작용한다는 것이 특징이다. 이 추출물은 노화로 감소하는 황반 색소 밀도를 유지시켜 주며, FDA 안전원료인증(GRAS) 등재로 안전성까지 인증받았다.

PTP 개별 포장으로 제품의 산패 및 변질 걱정을 줄이고 휴대성을 높인 것도 특징이다.

대상라이프사이언스㈜ 관계자는 “엄선된 원료와 성분 구성으로 바쁜 일상에서도 누구나 간편하고 효과적으로 눈 건강의 모든 고민을 해결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라고 말했다.

록시땅이 세계 생물 다양성의 날을 기념해 '2022 오렌지 블라썸 프래그런스 솔리데리티 밤' 핸드크림을 한정 판매한다. 사진=록시땅
록시땅이 세계 생물 다양성의 날을 기념해 '2022 오렌지 블라썸 프래그런스 솔리데리티 밤' 핸드크림을 한정 판매한다. 사진=록시땅

록시땅(L’OCCITANE)이 5월 22일 세계 생물 다양성의 날을 기념해 ‘2022 오렌지 블라썸 프래그런스 솔리데리티 밤’을 출시한다.

2022 오렌지 블라썸 프래그런스 솔리데리티 밤은 97.9%의 시어버터가 들어가 피부 및 헤어 등 건조한 부위에 영양을 공급하고 보호하는 멀티밤이다. 달콤하면서도 유혹적인 오렌지 플로럴 향으로 입술, 헤어, 바디, 얼굴 등 건조한 모든 부위에 사용할 수 있다.

2022 오렌지 블라썸 프래그런스 솔리데리티 밤은 5월 22일부터 전국 록시땅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된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매년 록시땅에서 출시하는 한정판 솔리데리티 제품이다. 해당 제품의 수익금은 지구와 환경, 여성의 자립을 돕는 다양한 활동에 기부하고 있다. 올해는 판매 수익금 전액을 생물 다양성 보전을 위해 기부할 예정이다.

록시땅은 제품을 만드는 과정에서부터 다양한 방법으로 생물 다양성을 존중하고 있다.

록시땅 관계자는 “록시땅은 지난 30여 년 동안 부르키나파소 여성들과 파트너십을 맺고 경제적 독립을 지원하고 있다. 이렇게 수확하고 재배된 시어 열매를 록시땅 제품의 원료로 사용하고 있는 것”이라며 “록시땅의 솔리데리티 밤으로 생물 다양성 보존을 위한 착한 소비에 동참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윤현옥 기자 news@ezyeconomy.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