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쇼핑행사…여름 휴가 준비도 온라인몰에서
특별한 쇼핑행사…여름 휴가 준비도 온라인몰에서
  • 윤현옥 기자
  • 승인 2022.05.23 12: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쿠팡, 남자를 위한 쇼핑 ‘올 어바웃 맨즈케어’ 기획전
티몬, 3일간 ‘깜짝빅세일’… 할인에 페이백까지 쏠쏠
롯데온-LF패션, 온가족 패션쇼핑기획전 ‘LF패밀리위크’

[이지경제=윤현옥 기자] 남성을 위한 쇼핑, 온가족 의류쇼핑, 할인혜택에 환급까지... 이목을 사로잡는 쇼핑행사들이 온라인에서 펼쳐진다.

쿠팡이 남성을 위한 '맨즈케어관'을 개설하고 ‘올 어바웃 맨즈케어’ 기획전을 진행한다. 사진=쿠팡
쿠팡이 남성을 위한 '맨즈케어관'을 개설하고 ‘올 어바웃 맨즈케어’ 기획전을 진행한다. 사진=쿠팡

쿠팡이 남성 전용관을 개설하고 ‘올 어바웃 맨즈케어’ 기획전을 이달 29일까지 진행한다.

‘맨즈케어관’은 자기관리에 투자하는 남성 고객이 늘어나는 것에 따른 것. 이를 기념해 진행하는 ‘올 어바웃 맨즈케어’ 기획전은 일상, 운동, 면접, 데이트 등 남성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각 TPO(시간·장소·상황)에 맞는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미프, 닥터지, 다슈, 그라펜, AHC 등으로 쿠팡 남성 고객이 선호하는 미용 브랜드들이 대거 입점해 있다. 쿠팡 와우 회원은 프로모션 기간 동안 2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할인 쿠폰을 추가 다운받아 특별한 추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맨즈케어관은 남성고객들의 성향에 맞게 스킨케어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올인원 제품과 세정력이 강한 폼클렌징 제품을 마련했다. 야외활동을 즐기는 고객을 위해 썬케어와 멀티밤 같은 휴대가 간편해 야외에서도 쉽게 자기관리를 할 수 있는 제품들도 준비했다.

면접이나 데이트 등 특별한 날에 좋은 인상을 주기 위한 비비크림이나 립밤 같은 간단한 메이크업 도구도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스포츠패션, 헬스보충 식품부터 탈모 케어까지 다양한 제품을 함께 마련해 고객이 쉽고 편리한 쇼핑을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티몬이 23일부터 사흘간 '깜짝빅세일'을 진행하며 할인에 페이백까지 제공한다. 사진=티몬
티몬이 23일부터 사흘간 '깜짝빅세일'을 진행하며 할인에 페이백까지 제공한다. 사진=티몬

티몬이 23일부터 3일간 ‘깜짝빅세일’ 프로모션을 열고 최대 35%의 풍성한 할인혜택을 선보인다.

티몬의 ‘깜짝빅세일’은 3일간 특별한 할인 혜택 및 페이백 이벤트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행사 기간 동안 전 상품에 적용되는 최대 15% 할인쿠폰 발급 및 카카오페이로 결제하면 최대 10%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 3일 동안 티몬에서 3회 이상 구매+총 구매 금액 1만원 이상이면 적립금 10% 환급 이벤트도 실시한다. 3일동안 3회 이상 구매하고 총 구매 금액이 1만원 이상인 고객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페이지 내 응모에 참여하고 조건을 충족하면 적립금 10%(최대 3000원)를 돌려받는 방식이다. 티몬에서 판매하는 전 상품을 대상으로 하기 때문에 누구나 수월하게 참여 조건을 달성할 수 있다.

깜짝빅세일 기간 동안 날마다 3가지의 추천 상품이 공개된다. 23일 대표상품인 LG 27인치 울트라기어 4K 게이밍모니터(27GN650, IPS 144Hz, HDR10)는 할인 혜택을 모두 적용하면 정가 대비 25% 할인구매가 가능하다.

전구경 티몬 상품본부장은 “최대 35%의 할인 혜택을 받아 알뜰한 쇼핑을 즐길 수 있는 찬스다. 6월 초에 있을 휴일이나 이른 여름휴가 준비로 쇼핑을 계획하고 계신 고객들은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말했다.

롯데온이 온가족 의류 쇼핑을 위한 'LF패밀리위크' 행사를 연다. 사진=롯데온
롯데온이 온가족 의류 쇼핑을 위한 'LF패밀리위크' 행사를 연다. 사진=롯데온

롯데온이 다가오는 여름 및 휴가를 준비하기 위한 패션 행사를 준비했다.

23일부터 29일까지 ‘LF패밀리위크’를 진행해 여성, 남성 의류를 포함한 아동의류, 신발, 스포츠 등 다양한 여름 신상품 및 베스트셀러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헤지스, 닥스, 질스튜어트뉴욕 등 LF패션의 인기 브랜드가 참여해 여름 신상품 및 베스트셀러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행사기간 최대 20% 할인 쿠폰 및 최대 7% 카드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매일 행사상품을 구매하는 선착순 100명의 고객에게 커피 쿠폰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여름철 자주 갈아입는 상의를 중심으로 한 여름 신상품과 아동의류 등을 저렴하게 책정해 온가족 의류를 한번에 쇼핑할 수 있도록 했다.

더불어 ‘롯데 면세점 위크’ 행사에서는 선글라스 등 약 50여개 명품 브랜드의 1500여종 명품 선글라스 및 여름용 신발 등도 최대 87%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김지완 롯데온 패션MD(상품기획자)는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 이후 외출 및 여름 휴가를 대비해 의류와 신발 등을 구매하는 고객들이 늘어나며, 패션 매출이 가파르게 성장하는 것을 확인하고 LF패션과 협업해 ‘LF패밀리위크’를 준비했다”며, “이번 행사에서는 여성, 남성, 아동, 스포츠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패션을 모아 할인 판매하니, 온 가족 여름 맞이 패션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윤현옥 기자 news@ezyeconomy.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