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가운 육아정보’ …이유식 50% 할인, 육아 커뮤니티
‘반가운 육아정보’ …이유식 50% 할인, 육아 커뮤니티
  • 윤현옥 기자
  • 승인 2022.05.23 13:2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양 배달 이유식 케어비, 최대 50% 실속구매행사

육아몰 ‘보리커뮤니티’ 출시 앞두고 소문내기 이벤트

일동 ‘후디스 그릭’ 10주년 기념 새단장 프로모션

[이지경제=윤현옥 기자] 맞춤영양 이유식을 최대 50%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행사와 육아정보몰 출시에 맞춰 이벤트를 개최하는 등 어린아이를 둔 부모들을 위한 실속 행사가 눈길을 끈다.

LF 보리보리가 육아관련 소통공간인 '보리 커뮤니티' 서비스를 앞두고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LF트라이씨클
LF 보리보리가 육아관련 소통공간인 '보리 커뮤니티' 서비스를 앞두고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LF트라이씨클

LF 트라이씨클이 운영하는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가 26일 신규 서비스인 ‘보리 커뮤니티’ 출시를 앞두고, 다음달 5일까지 ‘보리 커뮤니티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보리 커뮤니티’는 다양한 육아 정보를 공유 및 소통하는 공간이다. 게시판 성격의 ‘보리터’, 패션 콘테스트 코너 ‘리틀패피’, 디지털 매거진 ’BORI’, MD 추천 상품 무료 체험 코너 ‘신상드림’ 등으로 구성된다.

다음달 5일까지 열리는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는 모든 회원에게 일정 금액의 적립금을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에버랜드 이용권, 배스킨라빈스 쿠폰 등을 제공한다.

특히 LF 보리보리는 우리 아이의 패션을 자랑하는 ‘리틀 패피’ 코너에 참여한 회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매주 지원자 중 가장 많은 좋아요와 댓글을 받은 4명을 선정해 최대 30만원의 적립금을 증정하며, 매월 한 명의 아이에게는 LF 보리보리의 모델로 활약할 수 있는 기회와 키즈파티 케이터링 서비스, 기념액자를 선물할 예정이다.

정현권 LF 보리보리 사업부장은 “아이들의 성장을 위해 노력하는 보호자들이 서로 정보를 공유하며 행복한 육아를 했으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이번 서비스를 기획했다”며 “’보리 커뮤니티’는 누구나 참여 가능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소통의 즐거움을 나누는 공간으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영양맞춤배달 이유식 '케어비'가 '케어비랜드에서 맘마할케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남양유업
영양맞춤배달 이유식 '케어비'가 '케어비랜드에서 맘마할케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남양유업

남양유업의 영양 맞춤 배달 이유식 브랜드 케어비(CareB)에서 기존 고객은 물론 신규 고객 모두 혜택을 드리는 ‘케어랜드에서 맘마할케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최대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실속 있는 가격으로 케어비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다.

6월 6일까지 케어비 공식 몰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기존 케어비 회원은 물론 신규 가입 회원 모두에게 혜택을 제공한다.

기존 고객은 식단 단계별 최대 45% 할인이 적용되는 쿠폰과 함께 중복 할인되는 5%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기간의 신규 가입 고객에게 최대 15% 할인 쿠폰 및 50% 할인 쿠폰이 추가로 제공돼 실속있는 구매가 가능하다.

아울러 케어비 식단 14세트 이상할 경우 100% 당첨 확률로 여러 혜택이 있다. 첫 주문 고객에게는 레이첼바커 이유식 용기를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15만 원 상당의 유전자 검사 키트와 함께 남양유업의 아이엠마더 드롭스 혹은 아이꼬야 베이비주스 제품을 제공한다.

매월 케어비 이유식을 첫 주문한 고객 중 50명을 추첨하여 초기 이유식 단계에 필요한 실리콘 턱받이, 빨대컵 및 이유식 스푼 등이 포함된 ‘케어비 처음박스’를 증정하고 있다.

일동후디스가 ‘후디스 그릭’ 제품 10주년을 맞아 새단장했다. 사진=일동후디스
일동후디스가 ‘후디스 그릭’ 제품 10주년을 맞아 새단장했다. 사진=일동후디스

일동후디스가 그릭요거트 ‘후디스 그릭’의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패키지를 새단장했다.

‘후디스 그릭’은 지난 2012년 출시 이후 꾸준하게 성장세를 기록하는 제품이다. 지난해 전년 대비 123%의 매출 성장을 기록했으며, 특히 450g 대용량 제품은 지난해 228% 성장하며 이례적으로 높은 판매량을 달성했다.

‘후디스 그릭’은 몸에 좋은 유청을 짜내는 방식이 아닌 2배 농축방식으로 만들어 유청과 무기질 등 영양의 손실이 없으며, 단백질과 칼슘 등 영양소의 함량이 일반 우유 대비 2배에 이른다. 뿐만 아니라, 안정제 등 첨가물을 전혀 넣지 않아 남녀노소 안심하고 먹을 수 있으며, 거꾸로 들어도 흐르지 않을 정도로 단단하고 꾸덕한 질감과 진한 맛을 자랑한다.

10주년을 맞아 변경된 패키지는 기존보다 강한 색감과 패턴을 적용해 ‘그리스 전통 홈메이드 방식으로 만든 국내 최초 그릭요거트’를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중심에 그리스 문양이 자리잡고 있으며 전체적으로 시원하고 깨끗한 느낌을 전달한다. 저지방, 유기농, 코코포도 등 다양한 맛에 따라 각기 다른 컬러와 일러스트를 활용해 제품 속성을 한눈에 알 수 있도록 했다.

변경된 BI는 앞으로 후디스 우유를 비롯한 유제품과 분유, 초유, 키즈 영양식 등 폭넓은 제품군에 적용돼 기존 기업명을 넘어 하나의 브랜드로써 활용될 예정이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보다 쉽고 명확하게 제품 특징을 알리기 위해 이번에 새단장했고 이에 맞춰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말했다.


윤현옥 기자 news@ezyeconomy.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