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家 주요 뉴스] 농심, 美스머커스 ‘Jif 땅콩버터’ 회수 등
[유통家 주요 뉴스] 농심, 美스머커스 ‘Jif 땅콩버터’ 회수 등
  • 정윤서 기자
  • 승인 2022.05.24 16:5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던킨이 배달과 픽업 서비스로 커피와 음료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몬스터볼 던캔 및 포켓몬 스티커 증정 행사를 실시한다. 이미지=던킨
던킨이 배달과 픽업 서비스로 커피와 음료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몬스터볼 던캔 및 포켓몬 스티커 증정 행사를 실시한다. 이미지=던킨

[이지경제=정윤서 기자] 농심이 미국 스머커스가 제조한  중 일부 제품을 회수한다.

농심은 이번 조치는 미국 식품의약국(FDA)이 자국내 식중독 환자에 대한 역학조사 결과 해당 제품 섭취와 연관성이 있다고 발표한데 따른 것이라고 24일 밝혔다.

농심은 ‘Jif 땅콩버터’를 2017년부터 수입·판매하고 있다.

회수 대상 제품은 지프크리미땅콩버터와 지프크런치땅콩버터 두 종류 중 일부로 구입처나 농심 고객상담팀(080-023-5181)을 통해 반품 처리할 수 있다. 반품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농심 웹사이트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농심은 소비자의 요청시 회수 대상 제품이 아닌 경우도 반품에 응할 예정이다.

 

파스쿠찌, 제비스코와 ‘그라니따’ 컬러 협업 진행

SPC그룹이 운영하는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국내 대표 페인트 기업 강남제비스코와 ‘그라니따’ 컬러 협업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여름철에 어울리는 색상들을 이탈리아 정통 얼음 디저트 ‘그라니따’에 적용, 소비자들이 각자의 취향과 개성에 맞는 나만의 컬러를 찾을 수 있도록 기획했다.

‘얼음을 부수다’라는 뜻의 ‘그라니따’는 이탈리아 시칠리아 섬에서 유래한 디저트로 과일이나 커피를 얼음과 같이 갈아서 즐기는 음료다. 파스쿠찌의 그라니따는 얼음을 갈아 넣은 음료에 젤라또를 곁들여 풍부한 맛과 시원함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파스쿠찌가 건축, 가전 등 다양한 분야에 컬러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는 제비스코와 함께 제안하는 색상을 적용한 그라니따는 총 15종이다. 음료별 컬러 스토리 및 추천 배색도 함께 소개한다. 

 

SPC 던킨,  포켓몬 스티커 증정 이벤트

SPC그룹 계열사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은 배달과 픽업 서비스로 커피와 음료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몬스터볼 던캔 및 포켓몬 스티커 증정 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달 던킨이 출시한 ‘포켓몬 쿨라타’ 4종이 20일 만에 70만 잔이 판매되는 등 던킨과 포켓몬 협업 향한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은 결과다.

던킨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몬스터볼 던캔’을 선보이고 포켓몬 캐릭터를 모으는 재미의 ‘포켓몬 스티커’ 랜덤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하기로 했다.

‘포켓몬 쿨라타’ 4종을 포함한 던킨의 커피, 음료 메뉴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음료를 포켓몬의 몬스터볼 모양으로 디자인한 ‘몬스터볼 던캔’에 담아서 증정한다. 총 90종의 ‘포켓몬 스티커’ 중 1종이 랜덤으로 증정돼 다양한 포켓몬을 수집하는 재미까지 함께 느낄 수 있다.

이 이벤트는 재고 소진 시 자동 종료된다.

 

쿠팡, 내달 5일까지 ‘온택트 베이비페어’

쿠팡이 여름휴가에 꼭 필요한 육아용품을 모아 ‘온택트 베이비페어’를 내달 5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월요일과 금요일을 기점으로 네 차례에 걸쳐 매 차수마다 엄선된 새로운 제품들을 한정 특별가로 만나볼 수 있다.

구매 금액대별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3만원 이상 구매 시 4000원, 6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10만원 이상 구매 시 2만원 상당의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참여하는 브랜드는 베베쿡, 함소아, 비오비타, 편강율, 하기스, 세노비스 등 글로벌 인기 육아용품 브랜드들이다.

쿠팡은 여름철 필수 상품을 모아 3개의 주요 테마관도 운영한다. ‘우리아이 선케어’ 테마관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순한 성분의 자외선 차단 제품들로 구성했다. ‘아이와 함께하는 휴가 준비물’ 테마관에서는 물놀이 용품 등 다양한 휴가 필수품을 준비했다.


정윤서 기자 news@ezyeconomy.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