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크 벗은 ‘개운한 피부’ 관리에 초점
마스크 벗은 ‘개운한 피부’ 관리에 초점
  • 윤현옥 기자
  • 승인 2022.05.25 12: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아제약 파티온, 피부 고민 맞춤 ‘리얼 핏 마스크팩’ 3종
샬롯 틸버리, Hmall 라이브 ‘마스크 프리 컬러 메이크업’
쥬스투클렌즈, 민진리 협업 ‘한정한 굿즈 홈트타월’ 이벤트

[이지경제=윤현옥 기자]  마스크를 벗은, 더운 여름을 대비해  깨끗하고 촉촉한 피부관리에 힘을 보태는 뷰티 제품들이 주목받고 있다. 

동아제약 파티온이 피부에 따라 골라 사용하는 ‘리얼 핏 마스크팩’ 3종 제품을 선보였다. 사진=동아제약
동아제약 파티온이 피부에 따라 골라 사용하는 ‘리얼 핏 마스크팩’ 3종 제품을 선보였다. 사진=동아제약

동아제약이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파티온 ‘리얼 핏 마스크팩’ 3종을 출시했다.

파티온 리얼 핏 마스크팩은 다양한 피부 고민에 맞춰 사용할 수 있는 ‘리얼 핏 어성초 카밍 마스크팩’, ‘리얼 핏 쌀겨 브라이트닝 마스크팩’, ‘리얼 핏 콜라겐 퍼밍 마스크팩’ 3종 구성이다.

‘리얼 핏 어성초 카밍 마스크팩’은 워터 제형의 에센스로 피부 수분 충전을 위한 마스크팩이다. 제주도에서 재배된 어성초, 티트리, 쑥잎 원료를 엄선하여 배합한 제주 트리플 콤플렉스™ 성분으로 예민해진 피부의 수분 진정을 돕는다.

‘리얼 핏 쌀겨 브라이트닝 마스크팩’은 곡물의 영양을 담은 반투명 에센스로 피부의 영양공급 및 화사한 피부를 위한 마스크팩이다. 비타민E와 단백질 등의 영양 성분을 담은 쌀겨추출물, 오트밀추출물을 통해 화사한 피부에 도움을 준다.

‘리얼 핏 콜라겐 퍼밍 마스크팩’은 묵직한 콜라겐 보습 제형의 에센스로, 흰목이버섯에서 추출한 식물성 피토콜라겐와 트리플 펩타이드, 판테놀 성분 조합으로 피부 장벽을 탄탄하게 채워준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다양한 피부 고민을 가진 사람들이 많아졌다”며,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여 민감한 피부에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파티온 마스크팩을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샬롯 틸버리가 Hmall 쇼핑라이브 통해 '마스크 프리 컬러 메이크업'을 제안한다. 사진=샬롯틸버리
샬롯 틸버리가 Hmall 쇼핑라이브 통해 '마스크 프리 컬러 메이크업'을 제안한다. 사진=샬롯틸버리

영국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샬롯 틸버리(Charlotte Tilbury)’가 5월 26일 Hmall 쇼핑 라이브를 진행한다.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와 함께 실외 마스크 착용 의무가 해제되면서 색조 메이크업의 강세가 이어지고 있다. 이에 샬롯 틸버리에서는 Hmall 쇼핑 라이브를 통해 무너지지 않는 탄탄한 기초 메이크업부터 누구에게나 어울리는 말린 장미 메이크업룩까지, 샬롯 틸버리로 완성하는 마스크 프리 컬러 메이크업 룩을 제안한다.

샬롯 틸버리의 아이코닉 라인 ‘필로우 토크’로 완성하는 말린 장미 메이크업 세트로 럭셔리 팔레트, 치크 투 시크, 매트 레볼루션 등 다양한 제품을 구성했다. 특히 이번 쇼핑 라이브에는 최근 출시 이후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신제품 럭셔리 팔레트 필로우 토크 드림즈도 포함돼 눈길을 끈다. 탄탄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위한 에어브러쉬 플로리스 피니쉬, 에어브러쉬 플로리스 세팅 스프레이 등이 포함된 세트도 선보인다. 모공과 결점을 메워주어 첫 화장 그대로 오랜 시간 매끈하게 메이크업을 유지시켜주는 피니쉬 파우더로, 여름철 보송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원하는 이들에게 필수템이다.

이번 Hmall 쇼핑 라이브에는 특별한 혜택을 더했다. 라이브 방송 중에만 프로모션 전 제품을 20% 할인하고, 에어브러쉬 플로리스 파운데이션 1일 체험 샘플도 증정한다. 라이브 방송 중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도 제공한다.

쥬스투클렌즈가 아티스트 민진리와 협업한 굿즈를 출시하고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 사진=쥬스투클렌즈
쥬스투클렌즈가 아티스트 민진리와 협업한 굿즈를 출시하고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 사진=쥬스투클렌즈

뷰티 브랜드 쥬스투클렌즈가 유명 아티스트 민진리와 협업한 ‘한정한 굿즈 홈트타월’ 을 출시하며 브랜드 클렌징제품과 타월을 한정 판매한다.

이번 협업 제품은 아티스트 민진리의 아트를 담아낸 홈트 타월로, 운동 시 땀을 닦거나 간단한 세안 후 그리고 등, 목, 어깨 스트레칭 등 활용도가 높은 제품이다. 아티스트 민진리가 쥬스투클렌즈 브랜드 스토리와 제품을 보고 사용하며 느낀 ‘My refresh moment’를 모티브로 하루의 피로까지 씻어내는 기분 좋은 순간을 아트웍으로 담아냈다.

최근 불확실한 미래보다 오늘 하루를 충실히 보내는 ‘갓생살기(God+인생)’ 열풍으로 운동, 피부관리 등 건강한 생활 습관에 집중하는 MZ세대에게 이번 콜라보가 긍정적인 브랜드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쥬스투클렌즈는 이번 굿즈 출시를 기념해 플랫폼 프리즘(PRIZM)에서 5월 30일 밤 8시 브랜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고 브랜드 베스트 클렌징 제품과 타월을 구성한 1000세트를 한정 할인 판매한다. 더불어 라이브 기간 콤부차 듀오, 핸드크림, 클린버터 등 브랜드 제품을 최대 72% 할인하며 선착순 구매자 15명에게 클린버터 4종 기프트 세트를, 가장 많은 제품을 구매한 구매왕에게는 30만원 상당의 기프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로 방송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쥬스투클렌즈 마케팅 관계자는 “쥬스투클렌즈의 클렌징은 피부 노폐물을 세심하게 지워내주고 과채를 착즙해 담아내어 클렌징 후 특유의 당김없이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관리해준다. 무더운 여름 불쾌한 기분은 떨쳐내고 타월로 즐겁게 운동하고 개운한 클렌징 타임까지 오로지 나에게 집중하는 시간을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협업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윤현옥 기자 news@ezyeconomy.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