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 안전상식 퀴즈 풀면 경품 증정
현대백화점, 안전상식 퀴즈 풀면 경품 증정
  • 정윤서 기자
  • 승인 2022.06.29 14:1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지경제=정윤서 기자] 현대백화점이 다음달 3일까지 고객 참여형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29일 현대백화점은 행정안전부와 손잡고 ‘더 안전한 퀴즈’ 이벤트를 추진한다고 밝혔다.

현대백화점은 행정안전부와 손잡고 다음달 3일까지 ‘더 안전한 퀴즈’ 이벤트를 추진한다. 사진=현대백화점
현대백화점은 행정안전부와 손잡고 다음달 3일까지 ‘더 안전한 퀴즈’ 이벤트를 추진한다. 사진=현대백화점

이 행사는 안전상식 및 위기 상황별 대응 요령에 대한 퀴즈(5문항)를 풀어보는  것으로, 서울 영등포구 더현대 서울 지하2층에 설치된 키오스크와 ‘더 안전한 퀴즈 웹사이트(the-safe-korea.admerce.co.kr)’에서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호텔 숙박권(2명), 무선 청소기(4명), 닌텐도 스위치(5명), 현대백화점 상품권(20명) 등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다음달 11일 현대백화점 공식 웹사이트에서 발표할 예정이다.

이번 퀴즈 이벤트는 현대백화점과 행안부가 체결한 ‘재난 및 안전관리에 관한 업무협약’의 일환이다.

앞서 27일 현대백화점과 행안부는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여름 휴가철 고객 참여형 안전 캠페인 ‘더(The) 안전한 대한민국’ 이벤트를 진행하기로 했다.  이와 함께 다중이용시설 안전관리에도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국민의 안전 의식을 높이고 안전사고 대응 역량 강화의 일환으로 기획됐다”며 “행정안전부와 함께 다중이용시설 안전관리에 대해서 경각심을 줄 수 있는 고객 참여형 안전캠페인 등을 적극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퀴즈 이벤트에 이어 내달 4~17일 2주간은 여름철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아이디어를 사진 또는 영상으로 개인 사회관계망 서비스(SNS)에 게시하는 ‘더 안전한 이야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정윤서 기자 news@ezyeconomy.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