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SSG닷컴, 공동 ‘라방’…제철 과일이 반값
G마켓-SSG닷컴, 공동 ‘라방’…제철 과일이 반값
  • 윤현옥 기자
  • 승인 2022.07.25 11: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6일 오전 11시 ‘제철 과일편’ 동시 라이브 송출
검증된 고당도 과일 5종 특가 및 다양한 이벤트

[이지경제=윤현옥 기자] G마켓과 SSG닷컴이 당도높은 유명산지 과일을 특가에 선보인다.

[보도자료 이미지]G마켓-SSG닷컴 공동 라이브 방송 '제철 과일편'.jpg
G마켓과 SSG닷컴이 26일 공동 라이브 방송으로 '제철 과일편'을 편성했다. 사진=G마켓

두 회사는 공동 라이브 방송 2탄으로 대표적인 신선식품인 ‘제철 과일편’을 진행, 7월 26일 오전‘G라이브’와 ‘쓱라이브(SSG.LIVE)’를 통해 당도 높은 유명 산지 과일을 특가 판매한다.

지난번월 11일 첫 공동 라이브로 비식품 품목을 판매한데 이어 이번에는 신선식품을 준비했다.

이번 방송에서는 사계절 인기 과일 샤인머스켓을 비롯해 백도 복숭아, 수박, 후무사 자두, 아오리 사과 등 여름 제철 과일까지 총 5종을 최대 55% 할인 판매한다. 제철 농수산물과 지역 먹거리 판매 전문업체로 백화점 등 주요 유통채널과 10년 이상 거래를 지속한 검증된 입점사 ‘다농이네’ 상품이다.

샤인머스켓은 경북 김천과 상주에서 하우스 재배로 키운 16브릭스(Brix) 이상 고당도로 선별했으며, 충남 부여의 수박은 11브릭스 이상 비파괴 당도 선별을 거쳤다. 이 외에도 경북 김천, 의성, 청도의 백도 복숭아, 경북 김천의 자두, 안동의 아오리 사과 역시 고당도 및 큰 사이즈로 선별해 뛰어난 상품성을 자랑한다.

다채로운 혜택도 준비했다. G마켓 전용 10% 중복 할인쿠폰, SSG닷컴 전용 10% 시청쿠폰 등 추가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5만원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하는 ‘구매왕’ 이벤트, 백도 복숭아를 제공하는 ‘구매인증’ 이벤트도 있다.

서준석 지마켓 브랜드마케팅팀장은 “최근 먹거리 과일의 가격이 오르는 추세다. 라이브 방송 전용 특가와 혜택을 활용하면 부담 없는 가격대로 맛있는 과일을 맛볼 수 있다”고 말했다.


윤현옥 기자 news@ezyeconomy.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