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 티웨이항공, 싱가포르관광청과 프로모션 外
[항공] 티웨이항공, 싱가포르관광청과 프로모션 外
  • 이승렬 기자
  • 승인 2023.01.22 13: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웨이항공은 싱가포르관광청과 공동으로 싱가포르 여행 지원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미지=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은 싱가포르관광청과 공동으로 싱가포르 여행 지원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미지=티웨이항공

[이지경제=이승렬 기자] 티웨이항공은 싱가포르관광청과 공동으로 싱가포르 여행 지원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19일 티웨이항공에 따르면 인천-싱가포르 노선은 티웨이항공이 지난해 도입한 A330-300기종으로 취항한 첫 중장거리 국제선이다. 현재 주 7회 매일 운항을 통해 탑승객들의 합리적이고 편리한 여행을 돕는다.

현지 시각 기준 인천공항을 오후 7시 35분 출발해 다음 날 오전 1시 싱가포르 창이공항에 도착하며, 돌아오는 항공편은 오전 2시 30분 싱가포르에서 출발해 오전 10시 인천공항에 도착하는 일정이다. 3월 26일부터는 출발 시간이 35분씩 앞당겨질 예정이다.

티웨이항공은 싱가포르 취항을 기념해 웹사이트와 모바일 웹·앱에서 내달 12일까지 싱가포르 단독 초특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1인 편도 총액 기준 인천-싱가포르 노선 이코노미 18만3100원~, 비즈니스 세이버 79만3100원부터 판매한다. 항공권 검색 시 할인코드 ‘싱가포르’를 입력하면 탑승 기간별로 최대 12% 운임 할인이 즉시 적용된다. 중복 할인 적용이 가능한 쿠폰도 제공한다.

더불어 3월31일까지 싱가포르 노선을 이용하는 모든 탑승객 대상으로 1인당 최대 30kg까지 수하물 무료 위탁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달 말까지 카카오페이로 결제 시 최대 3만원, NH농협카드로 결제 시 1만원 결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에어서울, 다카마쓰 우동 여행 프로모션…편도총액 9만7200원부터

에어서울은 일본 다카마쓰 노선에서 ‘사누키 우동 먹으러 갈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미지=에어서울
에어서울은 일본 다카마쓰 노선에서 ‘사누키 우동 먹으러 갈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미지=에어서울

에어서울은 일본 다카마쓰 노선에서 ‘사누키 우동 먹으러 갈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특가 항공권은 17일 오후 2시부터 선착순으로 판매중이다.

다카마쓰(가가와현)은 우동의 도시로 유명한 관광지다. 일본 사누키 우동이 탄생한 곳으로 우동 가게만 800개 이상이 있는 지역이다.

프로모션 티켓 가격은 편도 총액 기준 9만7200원부터 시작한다. 탑승 기한은 1월27일부터 6월30일까지다.

이번 프로모션에서 왕복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는 ‘다카마쓰 우동 택시’ 무료 탑승 이벤트도 진행한다. 1월17일부터 2월10일 사이에 항공권을 구입한 사람 중 추첨을 통해 총 8명에게 ‘우동 택시 3시간 무료 이용권(약 15만원 상당)’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2월13일 발표 예정이다.

에어서울은 인천-다카마쓰 노선을 주 3회(수, 금, 일) 스케줄로 운영한다. 

 

캐세이퍼시픽항공, 항공-호텔 패키지 ‘캐세이 홀리데이’ 출시

캐세이퍼시픽항공이 4년 만에 항공-호텔 패키지 상품 판매를 재개한다. 사진=캐세이퍼시픽항공
캐세이퍼시픽항공이 4년 만에 항공-호텔 패키지 상품 판매를 재개한다. 사진=캐세이퍼시픽항공

캐세이퍼시픽항공이 4년 만에 항공-호텔 패키지 상품 판매를 재개한다. 

캐세이퍼시픽항공은 소비자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패키지 상품을 ‘캐세이 홀리데이’로 재출시하고, 발렌타인 데이를 기념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2월14일까지 실시한다. 여행 기간은 1월21일부터 4월30일까지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캐세이 홀리데이’ 상품 예약 시 패키지 당 호텔 숙박 5만원 할인, 롯데 모바일 바우처 2만원권 증정, 1314 보너스 마일리지 추가 적립 혜택이 한꺼번에 제공된다. 

숫자 1314은 다가오는 발렌타인 데이를 기념해 ‘한평생 당신을 사랑하겠다’의 메시지를 담은 일생일세(一生一世)를 반영했다. 호텔 예약 시 할인코드 CX3AKOREA를 입력하면 3박 이상의 숙박에 한해 5만원 할인이 적용된다.

항공권 예약 없이 호텔만 예약해도 혜택이 주어진다. 호텔 요금 5% 할인, 롯데 모바일 바우처 2만원권이 제공된다. 호텔 예약 시 할인 코드 CV3AKOREA를 입력하면 된다. 호텔 및 패키지는 (주)내일투어에서 제공하며, 상품 구매는 캐세이퍼시픽 웹사이트에서만 가능하다.

 

대한항공, 소외된 이웃 돕기…‘사랑의 쌀’ 3천㎏ 기증

대한항공은 강서지역 이웃들을 위한 ‘사랑의 쌀’ 기증식을 가졌다. (왼쪽부터) 지상휘 대한항공 총무부 담당과 김송자 강서구청 생활복지국장. 사진=대한항공
대한항공은 강서지역 이웃들을 위한 ‘사랑의 쌀’ 기증식을 가졌다. (왼쪽부터) 지상휘 대한항공 총무부 담당과 김송자 강서구청 생활복지국장. 사진=대한항공

대한항공은 18일 서울 강서구청에서 강서지역 이웃들을 위한 ‘사랑의 쌀’ 3000㎏ 기증식을 가졌다.

이날 대한항공이 기증한 쌀은 강서구 내 장애인 시설, 복지관, 푸드뱅크 등 사회복지시설로 전달될 예정이다. 

‘사랑의 쌀’ 후원 행사는 2004년 시작해 올해로 20년째 이어온 대한항공의 대표적인 사회 공헌 활동으로 이를 통해 대한항공이 기증한 쌀은 95톤에 달한다. 특히 강서구 지역 특산물인 경복궁 쌀 지원을 통해 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도움이 되고 있다. 

한편, 대한항공은 사랑의 쌀 후원뿐만 아니라 기내 담요 업사이클링 봉사활동 등 지역사회와 연계한 다양한 이웃돕기를 통해 나눔의 가치를 적극 실천 중이다. 앞으로도 대한항공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여 나갈 계획이다. 

 

티웨이항공, 후쿠오카·구마모토 여행 추천…운임 5%할인 등 이벤트 

티웨이항공이 일본 규슈 지역으로 향하는 하늘길을 확장하는 가운데 지금 떠나기 좋은 규슈 여행 추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이 일본 규슈 지역으로 향하는 하늘길을 확장하는 가운데 지금 떠나기 좋은 규슈 여행 추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이 일본 규슈 지역으로 향하는 하늘길을 확장하는 가운데 지금 떠나기 좋은 규슈 여행 추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티웨이항공은 현재 규슈 지역에 인천-후쿠오카, 대구-후쿠오카, 인천-구마모토 등 3개 노선을 운영한다. 인천-후쿠오카는 매일 3회, 대구-후쿠오카는 매일 1회 운항한다. 2월3일부터 주 4회(월·수·금·일)로 증편한다.

인천-구마모토 노선은 2019년 8월 중단 이후 3년 5개월 만의 운항 재개다.

구마모토는 후쿠오카와 기타큐슈에 이은 일본 규슈 제3의 도시다. 일본의 3대 성(城)으로 알려진 구마모토성과 아소산(阿蘇山), 쿠로카와 온천, 마스코트 쿠마몬 등으로 유명하다.

티웨이항공은 규슈 지역 여행객들에게 합리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달 29일까지 웹사이트와 모바일 앱·웹에서 규슈 특가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3월31일까지 탑승편 대상으로 항공권 검색창에 할인코드 ‘큐슈여행’을 입력하면 5%의 운임 할인이 즉시 적용된다. 할인 적용 후 1인 편도 총액 기준 인천-후쿠오카 11만5805원, 인천-구마모토 14만4305원, 대구-후쿠오카 9만2055원부터 구매할 수 있다.

 

에어서울, 설 연휴 맞이 기내 특별 이벤트…

에어서울 기내 이벤트 특화팀 ‘민트스타’ 승무원 사진. 사진=에어서울
에어서울 기내 이벤트 특화팀 ‘민트스타’ 승무원 사진. 사진=에어서울

에어서울이 계묘년 설날을 맞아 연휴 기간 중 일부 항공편에서 기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어서울 기내 이벤트 특화팀 ‘민트스타’ 승무원들은 이달 21일 인천에서 다낭으로 향하는 RS511편과 김포-제주 RS907편/RS908편에서 탑승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펼칠 예정이다.

이벤트 항공편에서는 탑승객 전원에게 복주머니와 약과가 전달될 예정이다. 이벤트 시간에는 승무원들이 ‘검은 토끼’로 변신해 OX 퀴즈, 초성 이벤트 게임 등을 진행한다. 승객들과 덕담 및 새해 다짐을 나누는 시간도 마련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 승객에게는 에어서울 모형 비행기, 기내 담요, 화장품 등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에어서울 관계자는 “에어서울에서 좋은 추억을 만드시고 희망찬 새해를 맞이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승렬 기자 news@ezyeconomy.com

관련기사

  • 서울특별시 서초구 동광로 88, 2F(방배동, 부운빌딩)
  • 대표전화 : 02-596-7733
  • 팩스 : 02-522-7166
  • 청소년보호책임자 : 최민이
  • ISSN 2636-0039
  • 제호 : 이지경제
  • 신문사 : 이지뉴스
  • 등록번호 : 서울특별시 아01237
  • 등록일 : 2010-05-13
  • 발행일 : 2010-05-13
  • 대표이사·발행인 : 이용범
  • 편집인 : 이용범, 최민이
  • 편집국장 : 임흥열
  • 이지경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이지경제.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ezyeconomy.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