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금융家] 설연휴 휴게소에서 신권교환 행사 外
[오늘의 금융家] 설연휴 휴게소에서 신권교환 행사 外
  • 윤현옥 기자
  • 승인 2023.01.19 11:4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은행, 여주휴게소 이동점포서 신권교환 진행
우리은행, 2023 새해맞이 세뱃돈 봉투 무료배부
KB국민은행, ‘KB가 세뱃돈을 쏩니다!’ 이벤트 실시

[이지경제=윤현옥 기자] 우리은행이 휴게소에서의 신권교환서비스를 재개한다.

우리은행이 만보걷기에 고금리 적용하는 ‘데일리워킹 적금 시즌2’를 출시했다.&nbsp; 사진=우리은행<br>
우리은행이 만보걷기에 고금리 적용하는 ‘데일리워킹 적금 시즌2’를 출시했다.&nbsp; 사진=우리은행<br>

우리은행(은행장 이원덕)은 방역수칙 완화 기조가 확대되고 있는 점을 감안해 중단했던 신권교환 서비스를 재개한다고 19일 밝혔다.

귀성객들에게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1월 20일부터 21일까지 양일간 여주휴게소(영동고속도로, 강릉방향)에서 이동점포 신권교환행사를 진행한다.

우리은행 이동점포는 자동화기기(ATM) 등을 갖춘 특수차량으로 장소의 제한 없이 편리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동점포의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다. 귀성고객은 신권교환과 함께 ATM을 이용한 입출금거래와 계좌이체 등의 금융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우리은행은 2023 새해맞이 세뱃돈 봉투도 제작해
우리은행이 2023 새해맞이 세뱃돈 봉투를 제작해 배포한다. 사진=우리은행

우리은행은 2023 새해맞이 세뱃돈 봉투도 제작해 지난주부터 무료 배부하고 있다.

이번 세뱃돈 봉투는 검은 토끼의 해인 계묘년을 상징하는 검은토끼, 흰토끼 캐릭터와 더핑크퐁컴퍼니의 인기 캐릭터인 핑크퐁과 아기상어 캐릭터 두 종류로 제작돼 전국의 우리은행 영업점에서 받을 수 있다.

예로부터 토끼는 만물의 성장과 번창을 상징하는 동물로 2023년 새해를 맞아 우리은행을 이용해 주시는 고객들의 건강과 행운을 기원하기 위해 이번 봉투를 제작했다.

특히, 핑크퐁과 아기상어 캐릭터를 활용한 세뱃돈 봉투는 영유아와 어린이 가족들에게 큰 호응과 함께 세뱃돈으로 저축하는 습관을 가지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KB국민은행이 이달 31일까지 ‘KB가 세뱃돈을 쏩니다!’ 이벤트를 실시한다.&nbsp; 사진=KB국민은행
KB국민은행이 이달 31일까지 ‘KB가 세뱃돈을 쏩니다!’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KB국민은행

KB국민은행(은행장 이재근)은 설 명절을 맞아 31일까지 ‘KB가 세뱃돈을 쏩니다!’ 이벤트를 실시중이다. 고객에게 금융상품 가입 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KB금융쿠폰’ 1만원권을 제공는 이벤트다.

주택청약종합저축 가입용 쿠폰과 예·적금, 펀드 가입용 쿠폰 중 원하는 쿠폰을 선택할 수 있다. 주택청약종합저축 가입용 쿠폰은 응모고객 전원에게, 예·적금, 펀드 가입용 쿠폰은 1만명에게 추첨제공한다. KB금융쿠폰은 KB국민은행과 거래하지 않는 가족 또는 지인에게도 선물로 보낼 수 있다.

KB금융쿠폰을 사용한 고객에는 추첨을 통해 ‘계묘년 토끼 골드바’도 증정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설 명절을 맞아 고객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윤현옥 기자 news@ezyeconomy.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