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절 끝, 운동 시작…쿠팡·롯데마트, 건강관리 기획전
명절 끝, 운동 시작…쿠팡·롯데마트, 건강관리 기획전
  • 정윤서 기자
  • 승인 2023.01.27 11: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쿠팡, 로켓프레시 ‘급찐살’ 빼는 식단관리 기획전 진행
​​​​​​​롯데마트, 건강식품 할인…채소·프로틴 먹거리 총출동

[이지경제=정윤서 기자] 새해 다이어트와 건강관리를 결심한 소비자들을 위해 쿠팡과 롯데마트가 나섰다.

쿠팡은 이달 29일까지 설 연휴 동안 ‘급찐살(급하게 찐 살)’ 관리를 위한 식단관리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미지=쿠팡
쿠팡은 이달 29일까지 ‘급찐살’ 관리를 위한 식단관리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미지=쿠팡

27일 쿠팡에 따르면 이번 기획전은 명절 연휴 기름진 음식으로 급찐살 감량을 희망하는 고객들을 겨냥해 식단관리를 위한 다이어트 상품으로 구성됐다. 로켓와우 회원이라면 로켓프레시 새벽배송으로 주문한 상품을 빠르게 받을 수 있고 쿠폰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기획전에서는 쿠팡에서 엄선한 6개 브랜드의 간편식 닭가슴살, 다이어트 도시락, 닭가슴살 만두, 닭가슴살 소시지 등 총 94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행사에는 굽네, 맛있닭, 아임닭, 햇살닭, 마이비밀, 하림e닭이 참여한다.

쿠팡은 고객들의 합리적인 소비를 위해 쿠폰 할인을 준비했다. 기획전 상품 대상으로 다운로드 쿠폰을 제공해 3만원 이상 구매시 2000원 할인, 4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000원을 할인해 준다. 이 중 19개 상품의 경우 중복으로 적용할 수 있는 즉시할인 쿠폰을 별도로 제공해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대표 상품인 ‘굽네 소스가 맛있는 닭가슴살 120g 4종 혼합 8팩’은 최대 37% 즉시 할인을 통해 할인가 1만8000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이번 기획전을 통해 스포츠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하고 건강한 몸을 가꾸길 응원한다”고 말했다. 

롯데마트는 다음 달 1일까지 전 점에서 가벼운 식재료, 건강식품 할인 행사를 연다. 

롯데마트는 다음 달 1일까지 전 점에서 가벼운 식재료, 건강식품 할인 행사를 연다. 롯데마트 제타플렉스 매장. 사진=롯데마트
롯데마트는 다음 달 1일까지 전 점에서 가벼운 식재료, 건강식품 할인 행사를 연다. 롯데마트 제타플렉스 매장. 사진=롯데마트

먼저 채소와 과일을 저렴하게 준비했다. 대표 상품으로는 ‘친환경 어린잎 채소(90g×2, 팩, 국산)’를 3490원에, ‘팽이버섯(봉, 국산)’을 990원에 판매한다. ‘당도선별 제주 콜라비(3㎏, 박스, 국산)’도 8990원에 선보인다.

다이어트 대표 과일인 토마토를 할인 판매한다. ‘달콤허니 토마토(750g, 팩, 국산)’와 ‘옐로허니 토마토(500g, 팩, 국산)’를 각 6990원에 만나볼 수 있다.

근감소증 방지 및 근육량 유지를 위한 ‘근테크’ 아이템도 선보인다. 롯데마트의 건강기능식품 자체 브랜드 ‘해빗(Hav’eat)’의 신상품 ‘맛있는 산양유 프로틴 초코맛·호두아몬드맛(20g×30포)’을 엘포인트 회원가 각 2만6820원에 판매한다. ‘종근당건강 생유산균 락토핏 골드 더블세트(50포×2입)’는 엘포인트 회원 대상 2만18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명절 이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항공직송 생 연어초밥(14입, 냉장, 노르웨이산)’을 엘포인트 회원 대상 20% 할인가인 1만 4800원에 준비했다. ‘동원 항공직송 생연어 대용량(500g, 냉장, 노르웨이산)’은 엘포인트 회원가 2만7900원에, ‘이달의 초밥(16입, 팩)’은 9800원에 선보인다.

임현화 롯데마트 Health팀 MD(상품기획자)는 “구정 연휴 이후 다이어트와 건강관리를 본격적으로 시작하는 고객들이 증가함에 따라 다채로운 상품들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정윤서 기자 news@ezyeconomy.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