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코리아, '레고 드림즈 시즌2: 네버위치의 밤’ 공개
레고코리아, '레고 드림즈 시즌2: 네버위치의 밤’ 공개
  • 김선주 기자
  • 승인 2024.05.17 09:4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즌1 레고그룹 유튜브 누적 조회수 2000만 돌파...전 세계적 인기 입증
강력한 새 악당과의 대결 예고...매주 금요일 오후 3시30분 투니버스 방영
애니메이션 ‘레고 드림즈 시즌2’ 주요 장면. 사진=레고코리아
애니메이션 ‘레고 드림즈 시즌2’ 주요 장면. 사진=레고코리아

[이지경제=김선주 기자] 레고코리아(LEGO Korea)가 3D 판타지 어드벤처 애니메이션 ‘레고 드림즈’의 두 번째 시즌 ‘레고 드림즈: 네버위치의 밤’을 공개했다.

지난해 처음 공개된 ‘레고 드림즈’는 레고 최초로 꿈을 소재로 한 작품이다. 대표적인 인기 레고 시리즈 ‘닌자고’ 제작진이 5년여의 개발 끝에 선보인 신작으로, 현실과 꿈속 세계인 ‘드림월드’를 오가는 흥미진진한 모험과 상상력 넘치는 볼거리가 특징이다. 앞서 방영된 시즌1은 레고그룹 공식 유튜브 누적 조회수가 2000만회를 돌파할 만큼 전 세계적으로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시즌2에서는 강력한 악당 ‘네버위치’가 새롭게 등장해 훔친 기억으로 사악한 도플갱어 군단을 만들며 드림월드를 위협한다. 비밀 결사단 ‘드림체이서’의 일원인 마테오, 이지, 쿠퍼, 로건, 조이는 이에 맞서 다시 한 번 힘을 합쳐 더욱 화려하고 창의적인 판타지 액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시즌2는 총 20편으로 이달부터 10편을 우선 방영한다. 투니버스에서 17일을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3시 30분에 방영되며, 카툰네트워크와 애니맥스, 브라보키즈, KBS키즈, 재능TV 등에서도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나머지 10편은 오는 9월 공개될 예정이다.

레고코리아는 ‘레고 드림즈’ 시즌2 공개를 기념해 인기 크리에이터 ‘슈뻘맨’과 함께 시청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3일부터 29일까지 슈뻘맨 유튜브에 업로드된 컬래버 영상과 드림즈 시즌2를 시청한 후 구글폼 링크를 통해 관련 퀴즈를 풀면 총 10명에게 레고 드림즈 제품을 제공한다.

레고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레고 드림즈’ 시즌2에는 전작을 뛰어넘는 흥미진진한 스토리와 매력적인 캐릭터의 향연이 준비돼 있다”면서 “레고 드림즈와 함께 무엇이든 가능하게 만드는 무한한 상상력의 힘을 직접 확인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선주 기자 news@ezyeconomy.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