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2024 서울 자전거 대행진’ 공식 협찬사로 참여
빙그레, ‘2024 서울 자전거 대행진’ 공식 협찬사로 참여
  • 김선주 기자
  • 승인 2024.05.17 09: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슈퍼부스트’ 2종(수분충전, 파워충전)과 ‘더:단백 크런치바 피넛버터’ 제공
사진=빙그레
사진=빙그레

[이지경제=김선주 기자] 빙그레가 ‘2024 서울 자전거 대행진’에 공식 협찬사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빙그레는 공식 협찬사로 행사 참가자 전원에게 제로 칼로리 에너지 드링크 ‘슈퍼부스트’ 2종(수분충전, 파워충전)과 ‘더:단백 크런치바 피넛버터’로 구성된 제품 세트를 제공한다. 0kcal로 설계된 ‘슈퍼부스트’에는 타우린 1500mg과 카페인 110mg,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요한 아연이 8.5mg 함유돼 있어 에너지 부스팅과 동시에 1일 아연 영양성분 기준치를 100% 충족시킬 수 있다. 슈퍼부스트는 최근 제품 용기와 디자인 리뉴얼을 통해 자전거 음료 거치대에 딱 들어맞는 크기를 구현한 점이 특징이다.

또 빙그레는 자전거 주행 골인 지점에 슈퍼부스트 브랜드 홍보 부스를 운영한다. 행사 참가자 뿐만 아니라 일반 시민도 참여할 수 있으며, 자전거 페달을 밟아 전구를 밝히는 참여형 프로그램을 비롯하여 랜덤 캡슐 뽑기 등의 이벤트와 다양한 경품을 마련했다.

이 외에도 ESG 캠페인의 일환으로 행사장에 슈퍼부스트 제품 디자인이 적용된 ‘업박스 스테이션’을 설치한다. 업박스 스테이션은 폐기물 재활용률 제고를 위한 대형 분리배출함으로 다량의 재활용품 적재 및 분리에 용이하다. 업박스 스테이션 설치를 통해 폐기물을 분리배출하고 참가자에게 자원순환 실천문화를 확산하겠다는 계획이다.

한편 오는 19일에 개최되는 ‘2024 서울 자전거 대행진’은 올해로 16회째를 맞이하며, 1만여명이 참가하는 국내 최대의 자전거 대축제다.

빙그레 관계자는 “슈퍼부스트를 통해 ‘2024 서울 자전거 대행진’에 참가하는 많은 시민들에게 활력과 에너지를 전달할 것”이라며 “슈퍼부스트와 함께 기분 좋은 자전거 라이딩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선주 기자 news@ezyeconomy.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