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 프리미엄형 신제품 ‘하이퍼 프로’ 출시
글로 프리미엄형 신제품 ‘하이퍼 프로’ 출시
  • 김선주 기자
  • 승인 2024.05.20 09:0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궐련형 전담 글로 최초 이지뷰 스크린 도입...직관적 사용 경험 선사
최신 히트부스트 기술 적용...전에 느끼지 못한 새로운 만족감 제공
BAT로스만스의 궐련형 전자담배 브랜드 ‘글로(glo)’가 20일 프리미엄 신제품 ‘하이퍼 프로(HYPER pro)’를 출시하고, 쿠팡에서 사전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BAT로스만스
BAT로스만스의 궐련형 전자담배 브랜드 ‘글로(glo)’가 20일 프리미엄 신제품 ‘하이퍼 프로(HYPER pro)’를 출시하고, 쿠팡에서 사전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BAT로스만스

 

[이지경제=김선주 기자] BAT로스만스의 궐련형 전자담배 브랜드 ‘글로(glo)’가 20일 프리미엄형 신제품 ‘하이퍼 프로(HYPER pro)’를 출시하고, 쿠팡에서 사전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글로 하이퍼 프로는 이지 뷰(EasyView) 스크린을 도입하고 최신 히트부스트(HeatBoost) 기술을 적용, 전에 없던 새로운 만족감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제품이다.

이번에 탑재된 이지 뷰 스크린은 실제 글로 사용자들의 피드백을 반영한 디자인 핵심 요소 중 하나로, 고화질의 아몰레드(AMOLED) 디스플레이를 장착하고 총 6가지 다양한 스크린 모드를 제공한다. 이로써 사용자들은 클릭 한 번만으로 ▲잔여 사용시간 ▲가열 시간 ▲배터리 잔량 ▲히팅 모드 ▲충전 상태 ▲온/오프 상태 등을 한눈에 쉽게 확인할 수 있다.

두 가지 서로 다른 즐거움을 선택할 수 있는 테이스트셀렉(TasteSelect) 다이얼도 추가됐다. 이 다이얼은 인체공학적으로 디자인돼 회전 무브먼트가 최적화되었으며, 스탠더드 및 부스트 모드 등 원하는 히팅 모드를 선택하는 방식이 더 편리해졌다.

이에 더해 업그레이드된 히트부스트 기술이 적용되면서 시작부터 풍부한 맛을 선사하고, 더 오랜 시간 사용할 수 있게 됐다. ‘스탠더드 모드’는 약 20초 만에 가열돼 전작 하이퍼 X2보다 30초 길어진 최대 4분 30초간 사용할 수 있다. 부스트 모드는 최대 300도의 가열 온도로 단 15초 만에 가열돼 최대 3분 동안 사용이 가능하다.

프리미엄형 브랜드인 하이퍼 프로는 가벼운 알루미늄 소재에 매트한 텍스처와 메탈릭 포인트를 결합해 심플하면서도 감각적인 디자인을 적용했다. 그라데이션 컬러 조합으로 ▲퍼플 사파이어 ▲라피스 블루 ▲제이드 틸 ▲루비 블랙 ▲옵시디언 블랙 등 5가지 프리미엄 색상으로 출시된다.

제품의 무게는 전작(X2) 대비 14g 가벼워진 87.5g으로, 한 손에 편안하게 감기는 그립감에 휴대성도 높였다. 이 밖에 배터리 성능도 개선됐는데, 1회 충전만으로 최대 20회까지 이용할 수 있고 연속 사용 가능한 횟수는 3회다.

BAT로스만스 관계자는 “글로 하이퍼 프로는 기존 소비자 의견을 반영해 전작보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기술력이 탑재된 프리미엄 궐련형 전자담배다. 글로 최초로 도입된 아몰레드 스크린 등 새롭게 적용된 다양한 기능들을 통해 사용자들에게 전에 없던 만족감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이번 사전 판매를 통해 하이퍼 프로의 특장점을 보다 빠르게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선주 기자 news@ezyeconomy.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