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헛, 5월 마지막 ‘SKT 0 day’ 프로모션 실시
피자헛, 5월 마지막 ‘SKT 0 day’ 프로모션 실시
  • 김선주 기자
  • 승인 2024.05.30 16:2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일 하루, T 멤버십 VIP, GOLD, SILVER 등급 만 13~34세 고객 48% 할인
사진=피자헛
사진=피자헛

[이지경제=김선주 기자] 한국피자헛이 30일 SKT T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5월 마지막 ‘SKT 0 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피자헛은 ‘SKT 0 day’ 프로모션을 통해 만 13세부터 34세까지의 VIP, GOLD, SILVER 등급에 해당하는 T 멤버십 고객들에게 매월 10일, 20일, 30일 ‘0 day 세트’ 온라인 포장 주문 시 최대 48%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0 day 세트’는 스페셜 피자 M 사이즈와 리치 치즈 파스타, 콜라로 구성된다. 스페셜 피자는 비프, 포크, 소시지 등 다양한 미트와 채소가 풍성하게 들어간 ‘아메리칸 스페셜’과 웨지포테이토와 베이컨 위에 부드러운 마요네즈를 올린 ‘포테이토 스페셜’ 등 인기 메뉴 2종 중 취향에 맞게 선택하여 즐길 수 있다.

할인 혜택이 담긴 쿠폰은 T 멤버십 앱 내 5월 0 day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다. 해당 쿠폰은 발급일로부터 5일간 사용 가능하며, 기간 연장은 불가하다. 0 day 혜택은 T day, VIP Pick, 이달의 every day 혜택과 중복으로 사용할 수 있다.

쿠폰 사용 방법은 피자헛 홈페이지 또는 앱 접속 후 세트 메뉴 내 ‘0 day 세트’를 선택하고, 결제 단계에서 쿠폰번호를 입력하면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피자헛 관계자는 “피자헛에 많은 사랑을 보내주시는 고객분들에게 보답하고자 5월의 마지막 ‘SKT 0 day’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다가오는 6월에도 피자헛은 합리적인 가격과 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객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김선주 기자 news@ezyeconomy.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