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비앤지스틸, 봉사활동도 업계 최고
현대비앤지스틸, 봉사활동도 업계 최고
  • 윤병효 기자
  • 승인 2015.02.23 1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산 어르신들에게 설맞이 떡국 나눔행사 펼쳐

현대비앤지스틸(대표이사 정일선)은 지난 17일 경남 마산종합사회복지관에서 지역 어르신들에게 설 떡국을 대접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현대비앤지스틸 임직원들은 직접 250인분의 떡국을 마산 지역사회 어르신들에게 대접 했으며,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들에게는 도시락을 배달했다.

▲ 현대비앤지스틸 임직원들이 마산 어르신들에게 떡국을 대접하고 있다

행사에 참여한 현대비앤지스틸 관계자는 "민족 대명절인 설을 앞두고 사랑의 떡국 나눔 행사를 통해 지역사회와 따뜻한 온정을 나누며 봉사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돼 매우 뜻깊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나눔과 봉사 활동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현대비앤지스틸은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회사'를 목표로 매년 저소득층 생필품지원, 어린이 문화탐방, 농촌 일손돕기 등 소외 이웃에 대한 정기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지난해 6월 창원시 안전지킴이 봉사단을 발족하고 독거노인 가정 160세대와 마산합포구와 마산회원구 일대에서 신청 받은 노인정 120곳의 화장실에 스테인리스 안전바를 설치하는 등 지역주민들을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편 현대비앤지스틸은 스테인리스강·자동차부품을 제조하는 전문 기업으로서, 국내 최초로 스테인리스 냉연강판을 제조해 광폭 광휘소둔(Bright Annealing) 제품 및 의장용 무늬강판(Embossed Plate) 등 자동차, 건설, IT, 가전 산업에 공급하고 있다.

2000년 현대자동차그룹 편입 이후 신설비 증설과 초극박공장 증설, 지속적인 설비의 합리화를 통해 스테인리스 냉간압연 제품에 대해 업계 최고 수준의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다. 

[이지경제=윤병효 기자]


윤병효 기자 ybh@ezyeconom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