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인천국제공항 로밍센터 '고객 만족도 1위'
LG유플러스, 인천국제공항 로밍센터 '고객 만족도 1위'
  • 임태균 기자
  • 승인 2016.10.17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지경제] 임태균 기자 = LG유플러스가 로밍서비스 2016년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1위를 달성했다.
 
17일 LG유플러스(부회장 권영수)는 인천국제공항공사 주최 상반기 상업시설 모니터링 평가 휴대폰 로밍 서비스 부문에서 이동통신사업자 중 최고 점수를 받았다고 밝혔다.
 
이번 평가에서 LG유플러스는 ▲서비스 품질 우수, 다양한 서비스 제공 등의 제품서비스 만족도 ▲신속한 업무 처리, 친절한 고객 응대, 정확한 업무 처리 등의 직원 서비스 만족도 ▲쾌적한 매장 환경, 적절한 대기 시간 등의 매장 환경 만족도 항목에서 골고루 높은 점수를 받았다.
 
특히 2014년 상반기 이후 5회 연속 인천국제공항 휴대폰 로밍 서비스 최고 점수를 기록한 LG유플러스는 공항 내 택배, 수화물, 보험 등 여객편의 사업 부문에 속하는 총 20여개 사업자 중에서도 고객 종합만족도 일등을 달성했다.
 
LG유플러스는 이 같은 결과가 대다수의 고객들이 출국 전 안전하고 신속하게 로밍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인천국제공항 내에 가장 많은 로밍 안내데스크를 운영하고, 국내 최대 로밍 커버리지를 제공하고 있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인천국제공항 상업시설 서비스 모니터링 평가는 매 반기마다 공항 내 상업시설의 우수한 고객 서비스와 건전한 영업질서 확립을 위해 시행되고 있다. 이번 공항 내 상업시설 서비스 모니터링 평가는 내·외국인 6천여명을 대상으로 일대일 직접 면접 조사를 통해 이뤄졌다.
 
LG유플러스 조원석 디바이스담당 상무는 “고객들이 안전하고 편리하게 전 세계 국가를 방문할 수 있도록 로밍 커버리지 확대에 주력하고, 다양한 고객들을 위한 맞춤형 요금제를 지속 출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임태균 기자 text123@ezyeconom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