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연말연시 T로밍 고객 대상 ‘T로밍 선물드림윈터’ 이벤트 열어
SK텔레콤, 연말연시 T로밍 고객 대상 ‘T로밍 선물드림윈터’ 이벤트 열어
  • 임태균 기자
  • 승인 2016.12.18 12: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지경제] 임태균 기자 = SK텔레콤이 겨울 방학 시즌을 맞아 T로밍을 이용해 해외 여행에 나서는 고객에게 추가 데이터와 갤럭시S7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하는 ‘T로밍 선물드림윈터’ 이벤트를 19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SK텔레콤 주지원 상품마케팅본부장은 “해외여행객이 늘어나는 겨울 방학 시즌을 맞아 고객 혜택 확대를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면서 “SK텔레콤은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차별적인 로밍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먼저, 오는 1월 31일까지 ‘T로밍 통합 원패스250’ 이용 고객에게 하루 50MB의 추가 데이터를 제공한다.

 ‘T로밍 통합 원패스250’은 하루 1만 6천 5백원(VAT 포함)에 150여개 이상 국가에서 LTE·3G 데이터 250MB를 이용할 수 있는 데이터 로밍 일 정액 상품으로 이벤트 기간 동안 고객은 하루 300MB의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다. 고객은 데이터 용량 한도 소진 후에도 200Kbps 이하 속도로 지속해서 데이터를 쓸 수 있어 메신저 이용이 가능하다.

또 SK텔레콤은 T로밍 고객 약 1만명에게 푸짐한 선물도 제공할 계획이다. 우선 ‘T로밍 통합 원패스250’ 이용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갤럭시 S7, VIPS 외식상품권, T로밍카드 등을 선물한다.

아울러 지난 1년 동안 T로밍을 이용한 적 없는 고객이 ‘T로밍 데이터 원패스’ · ‘T로밍 통합 원패스250’ · ‘T로밍 롱패스’ 등 데이터 로밍 요금제를 이용할 경우 추첨해 갤럭시 기어 S3 프론티어, T로밍카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한편, SK텔레콤은 이벤트 기간 동안 삼성동 도심공항 터미널 및 인천국제공항역 로밍 홍보 부스에서 T로밍 요금제에 가입하는 고객에게 인천공항 내 스카이허브라운지 · 풀무원 식당가 등에서 이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 4종과 물티슈를 증정한다.


임태균 기자 text123@ezyeconom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