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P&G, ‘이승훈 선수와 함께하는 스케이팅 클래스’ 진행
한국P&G, ‘이승훈 선수와 함께하는 스케이팅 클래스’ 진행
  • 남경민 기자
  • 승인 2017.08.01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민국 스피드 스케이팅 국가대표 이승훈 선수가 지난달 26일 잠실 롯데월드 아이스링크에서 P&G가 진행한 ‘이승훈 선수와 함께하는 스케이팅 클래스' 현장에서 어린이 고객들과 함께 스케이팅 기본 자세를 취하고 있다. 사진=P&G

[이지경제] 남경민 기자 =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가 개회까지 200일도 채 남지 않은 가운데, 한국P&G가 ‘땡큐맘 캠페인’의 일환으로 ‘이승훈 선수와 함께하는 스케이팅 클래스’를 진행했다.

지난달 26일 잠실 롯데월드 아이스링크에서 개최된 이번 행사에서는 대한민국 스피드 스케이팅 국가대표 이승훈 선수가 30여명의 어린이 고객들을 대상으로 일일 스케이팅 강습을 펼쳤다.

또한 주최측은 팬미팅, 포토타임 등을 통해 참가자들이 이승훈 선수에게 직접 올림픽에서의 선전을 기원하는 응원 메시지를 직접 전달했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고객들은 G마켓과 공동으로 진행한 한국피앤지 쿨림픽 프로모션을 통해 선정됐다.

아이와 함께 이날 행사에 참여한 한 고객은 “오늘 행사를 통해 아이에게 잊을 수 없는 소중한 기억을 만들어줄 수 있었다”며 “뿐만 아니라 이승훈 선수에게 2018 평창에서 선전을 기대한다는 응원 메시지를 직접 전할 수 있어서 기쁘다”고 말했다.

한국P&G 관계자는 “한국P&G 땡큐맘 캠페인의 일환으로 소비자들이 대한민국 스피드 스케이팅 국가대표 이승훈 선수에게 직접 스케이트를 배워보는 특별한 시간을 마련했다”며 “이번 행사와 더불어 앞으로 진행될 한국P&G의 다양한 땡큐맘 캠페인 활동과 함께 2018 평창 동계올림픽 대회와 출전 선수들에 대한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한국 P&G는 지난 2012년 런던올림픽을 시작으로 대한민국 올림픽 선수와 어머니를 후원하는 땡큐맘 캠페인을 전개해왔다. 어머니의 강인함이 강한 선수를 키워냈듯이 온 국민이 응원을 통해 국가대표 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하는 응원 캠페인도 전개한 바 있다.


남경민 기자 nkm@ezyeconom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