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고객감동’ 플래그십 매장 오픈
LG유플러스, ‘고객감동’ 플래그십 매장 오픈
  • 이민섭 기자
  • 승인 2017.09.12 1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권영수(오른쪽) LG유플러스 부회장이 경기도 분당 서현동에 위치한 ‘고객감동’ 플래그십 매장을 방문해 직원들과 함께 매장을 둘러 보고 있다. 사진=LG유플러스

[이지경제] 이민섭 기자 = LG유플러스(부회장 권영수)가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서현동에 ‘고객감동’ 플래그십 매장을 열고 상품판매 중심에서 고객만족 중심으로 응대 방식을 대폭 개선했다고 12일 밝혔다.

전국 LG유플러스 소매점 중 최대 규모인 이번 매장은 총 161평(532㎡) 2층 구조로, LG유플러스의 모든 서비스를 직접 체험할 기회를 제공하고, 판매에서부터 AS까지 내방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는 것을 최우선으로 했다.

특히 20개의 상담석을 마련해 가입 상담, 요금제 변경 등 고객 업무처리 대기시간을 최소화하고, 고객이 보다 쉽고 편하게 상담 받을 수 있도록 각 상담석마다 32인치 IPTV와 상담용 스마트패드를 비치했다.

또 국내에 상대적으로 부족한 애플 아이폰 AS센터를 매장 내 별도로 구축해 서비스센터를 방문하지 않더라도 휴대폰 고장접수 및 수리가 한번에 가능하도록 했다.

특히 유아동반 고객, 거동이 불편한 고객, 직장인 고객 등 다양한 유형의 고객 맞춤형 배려 공간과 시설을 마련했다.

이밖에도 LG유플러스는 우산, 배터리 등의 긴급 물품 대여 서비스, 긴급한 상황에 잠시 물건을 맡겨 둘 수 있는 물품보관 서비스 등 다양한 생활편의를 제공한다.

권영수 LG유플러스 부회장은 이날 플래그십 매장을 직접 방문해 둘러보며 “철저히 고객관점에서 고객에게 감동을 줄 수 있는 서비스를 고민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소매 매장의 롤모델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강조했다.


이민섭 기자 minseob0402@ezyeconom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