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P&G, ‘P&G CEO 챌린지’ 참가자 모집
한국P&G, ‘P&G CEO 챌린지’ 참가자 모집
  • 남경민 기자
  • 승인 2017.09.12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한국P&G

[이지경제] 남경민 기자 = 한국P&G(대표이사 김주연)는 오는 10월9일까지 글로벌 인재를 발굴·육성하는 ‘2017 P&G CEO 챌린지’에 도전할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P&G CEO 챌린지’는 기본 공모전의 틀에서 벗어나 학생들이 실제 CEO 입장이 돼 비즈니스 전략을 제안하는 워크샵 및 시뮬레이션 대회로, 세계적인 수준의 트레이닝과 코칭을 통해 유능하고 우수한 인재를 육성하는 프로그램이다.

참가팀들은 CEO 시각에서 브랜드 마케팅, 세일즈, 재무 및 SCM 등 다양한 부서를 아우르는 전략을 발표하고, P&G 임직원들이 직접 진행하는 트레이닝과 함께 각 직무 및 커리어에 대한 멘토링을 받을 수 있다.

예선과 본선을 거쳐 우승한 팀은 300만원의 상금과 싱가포르 P&G에서 11월13일부터 14일까지 열리는 비즈니스 전략 시뮬레이션 대회 아시아 라운드에 한국 대표팀으로 출전할 자격이 주어진다. 또 참가자 전원에게는 한국P&G 및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2018년 인턴 채용시 1차 인터뷰 면제 및 우선권이 주어진다.

지난 2016년 P&G CEO 챌린지에 참여한 후 2017년 겨울 P&G 인턴제를 거쳐 현재 SK-II 어시스턴트 브랜드 매니저로 근무 중인 손유정씨는 “P&G CEO 챌린지는 강의 시간에 배운 내용에서 한발짝 더 나아가 실제 비즈니스를 몸소 체험하고 업계 전문가들에게 직접 배울 수 있는 기회”라고 전했다.

라이 수리야 켄트 한국P&G HR본부 상무는 “훌륭한 역량을 지닌 한국 인재들이 P&G CEO 챌린지를 통해 자신의 무한한 가능성을 발견하고, 커리어에 대한 구체적인 로드맵을 세울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열정과 실력을 갖춘 청년들에게 좋은 기회를 제공할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P&G CEO 챌린지’의 지원 대상자는 2018년 여름 이후 졸업자인 동시에 해외 여행 결격 사유가 없는 사람으로, 한국P&G 채용 홈페이지(korea.pgcareers.com)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남경민 기자 isangahn@ezyeconom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