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T멤버십’ 혜택 확대
SK텔레콤, ‘T멤버십’ 혜택 확대
  • 이민섭 기자
  • 승인 2020.01.06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K텔레콤
사진=SK텔레콤

[이지경제] 이민섭 기자 = SK텔레콤이 신년을 맞아 T멤버십 혜택을 확대하고 고객 서비스 강화에 나섰다고 6일 밝혔다.

SK텔레콤에 따르면 T데이 혜택을 비롯해 테마파크 제휴처, 5G 고객을 대상으로 부스트파크 제휴처를 각각 늘렸다.

먼저 T멤버십의 T데이 혜택의 경우, T멤버십 등급과 상관없이 전 고객을 대상으로 매달 첫째 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과, 매주 수요일에 정해진 제휴처에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연중 혜택이다. 고객에게 인기가 많았던 T데이 혜택을 선별해 1월에 이용 가능한 T데이 제휴처를 19개로 확대했다.

또한 이날부터 오는 10일까지 12개 제휴처에서 5일간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파리바게뜨 전 품목 1000원 당 200원 할인이 1회에 한해 최대 1만원까지 받을 수 있다. 또 CU편의점에서 인기 디저트 20종에 대해 50%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이밖에 ▲할리스커피 ▲11번가 ▲Btv ▲쥬라기월드 전시회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한화 아쿠아플라넷 ▲비발디파크 ▲온라인 이마트몰 ▲넥센타이어 등에서 할인 혜택이 있다.

T데이 매주 수요일 혜택도 강화됐다. 1월15일부터 피자헛 프리미엄피자 방문포장 구입 시 50% 할인 혜택을 시작으로 ▲22일 스타벅스 응모 이벤트 ▲29일 1인 1회, 20만원 한도에서 VIPS 전 메뉴 40% 할인 혜택을 차례로 받을 수 있다.

SK텔레콤은 1월 한달간 제공되는 T데이 ‘내맘대로 혜택’도 다양하게 제공한다. 휘닉스평창 이용 고객은 리프트권 최대 76%, 스노우파크 최대 25% 할인 쿠폰을 활용할 수 있다. 여행 고객의 경우 SK렌터카 제주 1일 무료, 내륙 75% 할인 쿠폰도 받을 수 있다. 또 이달 말까지 쥬라기월드 전시회를 평일 오후 2시 이전에 방문할 경우 본인에 한해 1만원에 이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도 이용할 수 있다.

5G 고객을 대상으로 한 부스트파크 할인도 기존 5개 이용처에서 7개로 확대됐다. 5G 이용 고개이 대상 제휴처에서 T멤버십 카드 또는 쿠폰을 제시하면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다만 매장에 따라 할인 정책이 다를 수 있기 때문에 확인 후 방문하는 것이 좋다.

한명진 SK텔레콤 MNO마케팅그룹장은 “SK텔레콤은 2020년에 T멤버십의 T데이 혜택을 강화하는 동시에 멤버십 등급에 관계없이 포인트를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는 혜택을 지속적으로 유지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민섭 기자 minseob0402@ezyeconom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