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참치와 리챔이 만나 더욱 건강한 ‘동원 설 선물세트’
동원참치와 리챔이 만나 더욱 건강한 ‘동원 설 선물세트’
  • 남경민 기자
  • 승인 2018.01.31 10:4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동원F&B
사진=동원F&B

[이지경제] 남경민 기자 = 동원F&B가 ‘동원참치’와 ‘리챔’을 하나로 묶은 ‘동원 설 선물세트’ 200여 종을 출시했다.

동원F&B는 ‘더욱 건강한 설 선물세트’를 콘셉트로 스테디셀러인 ‘동원참치 선물세트’와 ‘리챔 선물세트’에 주력할 예정이다. ‘동원참치’는 대표적인 고단백 저지방 식품으로, DHA, EPA 등 오메가-3 지방산과 면역력을 높이는 셀레늄 등 각종 영양소가 풍부한 건강식품이다. ‘리챔’ 국내 최초로 저나트륨 컨셉으로 출시된 캔햄 브랜드로, 기존 캔햄 시장 제품들보다 나트륨 함량이 적어 더욱 건강하다.

전통적인 인기상품인 ‘양반김선물세트’과 함께 1인 가구와 HMR시장 성장 등 최근 시장 트렌드를 반영한 ‘더참치세트’도 선보인다. ‘더참치’는 기존 요리에 주로 활용되던 살코기 참치와는 달리, 밥에 바로 먹는 살코기 참치캔으로 참치의 영양에 맛을 더한 제품이다.

동원F&B는 이번 설에 올리고당을 담은 선물세트를 최초로 선보인다. 이번에 포함되는 ‘동원 프락토 올리고당’은 일반적인 올리고당보다 식이섬유 함량을 높이고 칼로리를 낮춰 더욱 건강한 제품이다. 동원F&B는 향후 다양한 조미료 구성품을 활용한 선물세트를 통해 소비자의 선택 폭을 넓힌다는 계획이다.

선물세트 디자인은 지난해 추석에 이어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곽명주 작가와 콜라보를 통해 진행한다. 동원F&B는 ‘동원이 전하는 행복한 이야기’라는 주제로 일상 속 행복의 밝고 따뜻한 모습을 패키지에 삽화로 담았다. 이를 통해 주고 받는 이에게 더욱 따뜻하고 의미 있는 선물이 될 예정이다.

가장 많은 판매가 예상되는 대표적인 선물세트로는 5만원 이하 실속 복합세트인 ‘동원튜나리챔 100호’(동원참치 살코기 135g 12캔, 리챔 오리지널 200g 4캔)와 ‘동원스폐셜 5호’(동원참치 살코기 100g 6캔, 리챔 오리지널 120g 3캔, 동원카놀라유 500ml 2병), ‘선호’(동원참치 살코기 150g 12캔, 고추참치 150g 3캔, 야채참치 150g 3캔) 등 이다.

고급세트인 ‘명품혼합 2호’(올리브유참치 150g 5캔, 포도씨유참치 150g 5캔, 해바라기유참치 150g 5캔, 리챔 오리지널 200g 8캔)과 김세트인 ‘양반김 혼합 3호’(들기름김 8봉, 동원카놀라유 900ml 1병)도 명절 때마다 많이 판매되는 선물세트다.

또한 동원F&B는 홍삼전문브랜드 ‘천지인’과 80년 역사의 건강식품 브랜드 ‘GNC’, 프리미엄 자연건강식품 브랜드 ‘하루기초’를 중심으로 다양한 건강기능식품 세트를 할인가에 선보인다.

‘천지인 6년근 홍삼정 예작’과 캡슐형 제품 ‘천지인 메가사포니아 씨케이 맥스’가 대표적인 홍삼 제품이며, 성별에 알맞게 영양 섭취가 가능하도록 구성한 ‘남성건강세트’와 ‘여성건강세트’가 GNC 브랜드의 대표 제품이다. 프리미엄 자연 건강식품 브랜드 ‘하루기초’는 국내 유명 산지의 원료로 만든 진액 5종과 건강환 2종을 이번 설 명절 주력 제품으로 판매한다.

동원 설 선물세트는 시중 백화점, 대형마트, SSM 등 유통매장을 비롯해 동원몰(www.dongwonmall.com)을 통해서 구매 가능 하다.

일반세트

명품 혼합 6호. 사진=동원F&B
명품 혼합 6호. 사진=동원F&B

고단백 저지방 식품인 참치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건강식품의 대명사로, 참치선물세트는 동원F&B를 대표하는 선물세트다.

참치세트로는 최고 인기세트인 ‘동원튜나리챔 100호’와 참치캔, 리챔, 카놀라유 등 다양한 제품이 혼합된 ‘동원 스페셜 5호’ 등이 올 설 시즌 주력 세트다. 또한 일반 참치캔에 야채참치, 고추참치가 더해져 참치캔에 충실한 세트 ‘선호’도 주요 선물세트다

프리미엄 선물세트인 ‘동원 더참치세트’는 밥에 바로 먹는 참치캔, ‘더참치’ 3종(핫치폴레, 소이갈릭, 고소한쌈)을 담은 프리미엄 선물세트다. ‘더참치’는 기존 요리에 주로 활용되던 살코기 참치와는 달리, 밥에 바로 먹는 살코기 참치캔으로 참치의 영양에 맛을 더한 제품이다. ‘LOW DRAIN’ 이라는 숙성공법을 통해 유지가 없어도 소스가 살코기에 촉촉하게 스며들어 퍽퍽하지 않고, 밥에 바로 먹었을 때 최적의 맛을 구현한다.

이외에도 고급 참치어종인 황다랑어와 포도씨유로 만든 ‘포도씨유참치’와 일반 살코기참치캔, 리챔으로 풍성하게 구성한 ‘명품 혼합 6호’와 참치캔, 리챔, 카놀라유로 구성한 신규 선물세트 ‘동원 건강한 7호’도 함께 선보인다.

동원 설 선물세트는 다채로운 품목으로 구성됐으며 가격 또한 다양해, 선물을 주는 사람과 받는 사람이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선물세트를 선택할 수 있다. 동원F&B는 주력 상품인 참치캔 선물세트 외에도 고급 캔햄인 리챔으로만 구성된 ‘리챔 6호’, 들기름김과 카놀라유가 혼합된 ‘양반김 혼합 3호’ 등도 준비했다.

건강식품 세트

동원F&B는 홍삼전문브랜드 ‘천지인’과 80년 역사의 건강식품 브랜드 ‘GNC’, 프리미엄 자연건강식품 브랜드 ‘하루기초’를 중심으로 다양한 건강기능식품 세트를 마련했다.

‘천지인 6년근 홍삼정 예작(240g)’ 은 공장 내 별도 건립한 태양광 건조장에서 자연 건조시킨 6년근 홍삼만을 100% 농축시킨 제품으로, 홍삼의 맛과 향이 깊은 것이 특징이다. Rg1, Rb1 및 Rg3의 합이 5.7mg/g으로 진세노사이드 함량도 풍부하며, 고급스러운 패키지로 지인 및 부모님 선물용으로 좋다. 추석행사기간 30% 할인된 11만5500원에 판매하며, 천지인 멤버십에 가입하면 39% 할인된 10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천지인 메가사포니아 씨케이 맥스. 사진=동원F&B
천지인 메가사포니아 씨케이 맥스. 사진=동원F&B

천지인의 대표 브랜드인 ‘천지인 메가사포니아’ 는 홍삼 사포닌(진세노사이드)의 흡수율을 높인 ‘컴파운드K’를 함유한 프리미엄 캡슐형 홍삼 브랜드다. 한국인의 37.5%가 잘 흡수하지 못하는 것으로 알려진 홍삼 사포닌을 특허 받은 효소처리공법을 통해 컴파운드K로 전환시켜 흡수율을 높인 브랜드다. ‘천지인 메가사포니아 씨케이 맥스’는 컴파운드K의 함량이 업계 최고 수준인 1일 섭취량당 15mg에 달하는 프리미엄 홍삼 캡슐 제품이다. 올 설 시즌에는 천지인 회원 대상으로 30% 할인해 60캡슐 15만4000원에 판매한다.

GNC에서는 이번 설 시즌을 맞아 성별에 알맞게 영양 섭취가 가능하도록 ‘GNC 남성건강세트’와 ‘GNC 여성건강세트’를 구성해 선보인다.

‘GNC 남성건강세트’는 활동량이 많고 바쁜 일상으로 균형적인 영양섭취가 어려운 남성들을 위해 22종의 비타민과 미네랄이 함유된 ‘메가맨 스포츠’와 하루 1정으로 비타민 C 1000mg 섭취가 가능한 ‘비타민 C 1000’으로 이루어져 있다. ‘GNC 여성건강세트’는 여성 건강을 위한 24종의 비타민과 미네랄이 함유된 ‘우먼스 울트라메가 액티브’와 뼈와 치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칼슘 1000 위드 마그네슘 비타민 D’으로 구성돼 있다. 올 설 시즌에 두 가지 세트 모두 50% 할인된 4만6000원 5만3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온 가족 항산화 건강 ‘프로폴리스 세트’, 초록입홍합의 유효성분을 100% 섭취할 수 있는 ‘초록입홍합 세트’ 등 GNC의 대표 제품들을 50% 균일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GNC제품은 전국 백화점 및 주요 할인점에 입점한 170개 GNC매장이나 GNC KOREA 홈페이지(www.gnckorea.co.kr)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매장을 통해 20만원, 3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별도의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하루기초’는 '건강한 하루가 행복한 삶의 기초'라는 컨셉에 맞춰 의성, 강화, 안동 등 국내 유명 산지에서 키운 원료로 만든 동원F&B의 프리미엄 자연 건강식품 브랜드다. 헛개열매진액, 의성 산수유진액, 강화 약쑥진액, 안동 생강진액, 양배추 진액 5종과 마늘환, 누에환 2종으로 구성됐다. 이번 설 시즌 동원몰을 비롯해 전국 천지인 매장과 GNC 매장에서 건강즙 제품은 2+1으로 구매할 수 있고, 건강환 제품은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하루기초 헛개열매진액. 사진=동원F&B
하루기초 헛개열매진액. 사진=동원F&B

 


남경민 기자 nkm@ezyeconomy.com

  • 서울특별시 서초구 동광로 88, 2F(방배동, 부운빌딩)
  • 대표전화 : 02-596-7733
  • 팩스 : 02-522-7166
  • 청소년보호책임자 : 최민이
  • ISSN 2636-0039
  • 제호 : 이지경제
  • 신문사 : 이지뉴스
  • 등록번호 : 서울특별시 아01237
  • 등록일 : 2010-05-13
  • 발행일 : 2010-05-13
  • 대표이사·발행인 : 이용범
  • 편집인 : 이용범, 최민이
  • 편집국장 : 임흥열
  • 이지경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이지경제.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ezyeconomy.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