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금융家] KB국민은행ㆍ우리종합금융 신규가입자 선물 이벤트
[오늘의 금융家] KB국민은행ㆍ우리종합금융 신규가입자 선물 이벤트
  • 윤현옥 기자
  • 승인 2022.07.26 13:0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국민銀, ‘KB퇴직연금 TDF 가입하고 선물바다’
우리종합금융, ‘혜택이 왔썸머’ 경품 증정 이벤트

[이지경제=윤현옥 기자]  KB국민은행(은행장 이재근)은 8월 말까지 ‘KB퇴직연금 TDF 가입하고, 선물바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보도사진) KB국민은행, 「KB퇴직연금 TDF 가입하고, 선물바다_!」 이벤트 실시.jpg
KB국민은행이 'KB퇴직연금 TDF 가입하고, 선물바다!'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KB국민은행

이번 이벤트는 30만원, 100만원, 300만원 이상 퇴직연금(DC/IRP)을 신규 가입하고 KB국민은행이 선정한 TDF 상품으로 매수한 고객이 대상이다. 대상자 전원에게 스타벅스 모바일쿠폰, 배스킨라빈스 모바일쿠폰 등 신규 금액에 따라 모바일 쿠폰을 차등 지급한다.

또 퇴직연금(DC/IRP) 보유 고객 중 KB국민은행이 선정한 TDF 상품에 100만원/300만원 이상 입금할 경우 금액에 따라 GS25 모바일 상품권, 파리바게뜨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한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20명을 추첨해 ▲삼성전자 Neo QLED 65 및 사운드바 ▲삼성전자 비스포크 큐브에어 ▲LG전자 스타일러 등 푸짐한 경품을 추가로 증정한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KB국민은행 홈페이지 또는 KB스타뱅킹, 전국 영업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고객의 은퇴시기에 맞춰 안정적으로 운용할 수 있는 TDF 상품에 관심 있는 고객분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행복한 노후를 준비하며 푸짐한 경품도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0726_우리종합금융, `혜택이 왔썸머' 경품 증정 이벤트 실시.jpg
우리종합금융이 신규고객과 휴면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우리종합금융

우리종합금융(대표이사 김종득)은 무더운 여름을 맞아 7월 26일부터 9월 12일까지 신규고객과 휴면고객을 대상으로 ‘혜택이 왔썸머’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준금리 상승에 따라 주요 예적금 상품의 금리도 인상했다.

우리종합금융은 이벤트 시작일부터 경품 제공 시점까지 마케팅 수신 동의와 CMA Note 잔액을 최소 1만원 이상 유지한 신규고객 전원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한다. 더불어 정기예금이나 하이 정기예금3 중 하나의 상품에 원금 1000만원 이상 6개월 이상 가입한 신규고객 및 휴면고객 중 추첨을 통해 골드바도 증정한다.

한편 한국은행 기준금리 인상에 따라 주요 예적금 상품금리를 7월 22일부터 최대 0.65%p 인상했다. 특히 5월 출시된 ‘하이 정기예금3’의 판매 한도를 2000억원에서 4000억원으로 증액하고 최고금리도 연 4.10%(개인, 세전, 우대 포함)까지 인상했다.

우리종합금융 관계자는 “우리금융그룹 체제하에서 지주사의 적극적인 지원으로 약 5년만에 신용등급이 상향됐고, 신용등급 상향에 힘입어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에 맞춘 이벤트를 지속 실시해 나갈 것”이라며, “이번 예적금 상품 금리 인상 또한 금리 상승기에 시장금리를 빠르게 반영해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취지”라고 말했다.


윤현옥 기자 news@ezyeconomy.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