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추석 연휴 영화·드라마 공짜로 본다"
LG유플러스 "추석 연휴 영화·드라마 공짜로 본다"
  • 정석규 기자
  • 승인 2023.09.26 17:1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북유럽 플랫폼 '비아플레이' 콘텐츠 국내 독점 제공
U+ 티비 내 '프리미엄 환승구독' 요금제 이용 가능
사진=LG유플러스

[이지경제=정석규 기자] LG유플러스가 추석 연휴를 맞아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LG유플러스는 국내 최초로 독점 제공하는 비아플레이의 콘텐츠들을 포함해  530여편의 영화, 드라마 등 무료 VOD가 유플러스tv에서 공개된다고 26일 밝혔다.

비아플레이는 북유럽을 대표하는 콘텐츠 스트리밍 플랫폼이다. 유플러스tv에서 볼 수 있는 비아플레이의 오리지널 콘텐츠는 영화 '뭉크', '세상에서 가장 외딴 레스토랑', '캣워크', '스웨인디언', '슈퍼스웨드' 등이다.

특히 영화 '뭉크'는 세계의 걸작 '절규;를 그린 노르웨이 화가 에드바르 뭉크(Edvard Munch)의 생애를 다룬 2022년작 전기영화로, 실제 일기 속 대화를 영상으로 되살려내 눈길을 끌었다. 또한 영화 '세상에서 가장 외딴 레스토랑'은 그린란드 서부 외딴 레스토랑 콕스(KOKS)를 열고 북유럽 최연소 미슐랭 스타를 받은 셰프 파울 안드리아스의 이야기를 담아 영화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이와 함께 '범죄도시2', '교섭', '인생은 아름다워', 'CSI 베가스 시즌2', 'NCSI 하와이 시즌2'도 만나볼 수 있다. U+tv에서만 볼 수 있는 클래식 공연 라이브시네마 콘텐츠인 '로열 오페라하우스 2022-2023 신데렐라', '빈 필하모니 브람스 독일 레퀴엠: 2023 잘츠부르크 페스티벌'도 제공한다.

이 영화·드라마·라이브시네마 콘텐츠는 U+tv 프리미엄 이상 요금제를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무료로 시청 가능하다.

연휴를 맞아 다양한 취향에 따라 즐겨볼 수 있는 명작 영화들도 준비돼 있다. 작가 조안나 레코프의 자전적 이야기를 담은 '마이 뉴욕 다이어리', 피아노로 시간여행을 떠나는 하이틴 판타지 '말할 수 없는 비밀'도 볼 수 있다. 아이들이 즐겨보는 애니메이션 '부니베어: 애들이 줄었어요', '오즈의 마법사: 돌아온 도로시', '추억의 검정 고무신'도 시청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영화 '수상한 그녀', '아빠는 딸', '역린', '광해, 왕이 된 남자', '콜드체이싱', '시카리오: 암살자들의 도시'도 준비돼 있다.

한편 유플러스 tv에서는 하나의 요금제로 원하는 인기 방송콘텐츠 VOD를 시청할 수 있는 '프리미엄 환승구독' 요금제를 이용할 수 있다.

환승구독은 주요 방송사(KBS, MBC, SBS, JTBC, TV조선, 채널A, MBN)의 방송콘텐츠 11만여편을 하나의 요금제로 이용할 수 있는 유플러스 tv만의 특화 상품이다.


정석규 기자 news@ezyeconomy.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