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기업·중견기업, 상반기 인재 찾기에 분주
대기업·중견기업, 상반기 인재 찾기에 분주
  • 김성미
  • 승인 2021.07.21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두산 디지털이노베이션BU 등 채용연계형 인턴 모집

[이지경제=김성미] 대기업과 중견기업 등이 다양한 직무를 경험할 수 있는 인턴사원 모집에 최근 열을 올리고 있다.

21일 잡포털 잡코리아(대표이사 윤병준)에 따르면 이들 기업은 총무, 조사,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 사업과 구매관리, 공정관리, 문화홍보 등 다양한 직무에서 채용연계형 인턴을 선발하고 있다.

삼일회계법인은 총무 인턴사원을 21일까지 모집한다. 법인차량관리, 상업등기, 행사와 회의 지원 등 다양한 총무 업무를 경험해할 수 있으며, 대졸이상 학력자는 전공에 관계없이 지원할 수 있다. 인턴기간은 3개월이며 근무 후 평가에 따라 정규직 전환이 가능하다.

KTB투자증권은 조사(리서치) 관련 인턴사원을 22일까지 모집한다. 담당업무는 금융과 지주RA, Tech RA 등과 관련한 애널리스트 제반 업무 보조와 고객 대상 요청 자료 처리, 리서치 센터 공통 업무 등을 수행하게 된다. 학력과 경력에 관계없이 지원 가능하며, 외국어 능통자는 우대한다. 인턴기간은 3개월이며 이후 평가 결과에 따라 정규직 전환이 가능하다.

두산 디지털이노베이션BU는 채용연계형 인턴사원을 25일까지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 IT 인프라 엔지니어링, 사업관리와 구매관리, 이노베이션 컨설팅 등 이다. 모집 분야 관련 전공과 자격요건 외에 동일 전문성을 갖추고 있고, 어학점수 보유자만 지원할 수 있다. 인턴십은 8월~10월 중 진행 예정이다.

삼양식품은 하반기 채용연계형 인턴을 26일까지 뽑는다. 모집 분야는 장유 공정관리, 스낵 공정관리, 문화홍보담당, 세무담당, 준법지원담당 등이다. 대졸 또는 졸업예정자로 올해 8월부터 근무가 가능한 자는 지원 가능하고, 인턴 근무기간은 6개월이다. 인턴십 근무 후 평가에 따라 정규직 전환 예정이다.

한화자산운용도 하반기 채용연계형 인턴사원을 28일까지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대체솔루션본부(대체투자운용), 리스크관리본부(유가증권), 리스크관리본부(대체투자), LDI증권본부(LDI전략), 경영전략본부(펀드회계) 등이다. 대졸 또는 내년 2월 졸업예정자를 대상으로 하며 인턴십은 9월~11월 중 진행될 예정이다. 인턴 근무 후 평가를 통해 최종 신입사원을 선발한다.


김성미 chengmei@hanmail.net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