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두껍상회 ‘창원’ 상륙
하이트진로, 두껍상회 ‘창원’ 상륙
  • 김성미 기자
  • 승인 2021.09.24 12: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원 가로수길서 11월 7일까지 열려
창원 두껍상회 포스터. 이미지=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는 어른이 문방구 ‘두껍상회 창원점’을 개점한다. 창원 두껍상회 포스터. 이미지=하이트진로

[이지경제=김성미 기자] 하이트진로는 어른이 문방구 ‘두껍상회 창원점’을 개점한다.

두껍상회는 국내 주류 최초 캐릭터샵으로, 지난해 8월 서울에서 처음 문을 연 이후 전국을 순회하며 열리고 있다.

창원 두껍상회는 이달 25일부터 11월 7일까지 44일동안 만나볼 수 있다.

창원 핫플레이스인 가로수길(창원시 의창구 외동반림로)에서 매일 12~20시 운영되며, 미성년자 출입은 제한된다.   

창원 두껍상회는 120여종의 하이트진로 굿즈 판매를 비롯해 사회관계망(SNS) 이벤트, 주말 한정판 럭키박스 이벤트, 요일별 뱃지 이벤트, 쏘맥자격증 발급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특히 창원을 지역 연고지로 하는 프로 야구단 ‘NC 다이노스’ 한정판 두꺼비 피규어를 만나볼 수 있다.

두꺼비 스타일링 콘테스트 입상 작품을 전시해 다양한 볼거리도 제공한다.

 창원 두껍상회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스마트 웨이팅 시스템을 통한 대기시간을 최소화하고 비접촉 체온 체크 및 QR 체크인, 개인용 1회용 장갑 제공 등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해 진행될 예정이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서울 두껍상회를 시작으로 1년여동안 9개의 도시에서 진로와 테라를 사랑해주시는 소비자분들과 함께 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가 직접 체험하고 공감할 수 있는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김성미 기자 chengmei@hanmail.net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