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일체형 세탁건조기 ‘비스포크 AI’ 콤보 앰버서더 모집
삼성전자, 일체형 세탁건조기 ‘비스포크 AI’ 콤보 앰버서더 모집
  • 정석규 기자
  • 승인 2024.02.27 09:2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비자들이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 마련
젖은 빨래 옮길 필요없이 99분만에 세탁·건조 완료
사진=삼성전자

[이지경제=정석규 기자] 삼성전자는 일체형 세탁건조기 ‘비스포크 AI 콤보‘ 출시를 맞아 다음달 18일까지 ‘비스포크 AI 콤보 앰버서더‘를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해당 엠버서더는 세탁부터 건조까지 빠르게 한 대로 가능한 비스포크 AI 콤보를 경험해보고 싶은 소비자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응모하려는 소비자는 이벤트 페이지 상에서 제공되는 제품 이미지를 다운받은 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업로드하고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된다.

앰버서더로 선정된 소비자는 제품을 체험하고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는 후기를 개인 SNS에 작성하면 된다.

삼성전자는 응모자 중 총 10인의 앰버서더를 선정하여 3월 내 개별 연락으로 발표할 예정이다.

앰버서더 10명에게는 보다 진화된 세탁건조 경험을 선사하는 ‘비스포크 AI 콤보‘를 증정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한 대로 세탁기와 건조기 두 대의 효과를 내 설치 공간과 시간, 가사 노동을 획기적으로 줄여주는 비스포크 AI 콤보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다”며 ”올 한해 비스포크 AI 콤보가 선사하는 더 빠르고 쉽고 효율적인 런드리 라이프를 더 많은 소비자분들이 체험해 볼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선보일 것이다”고 말했다.


정석규 기자 news@ezyeconomy.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