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들이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 마련
젖은 빨래 옮길 필요없이 99분만에 세탁·건조 완료

[이지경제=정석규 기자] 삼성전자는 일체형 세탁건조기 ‘비스포크 AI 콤보‘ 출시를 맞아 다음달 18일까지 ‘비스포크 AI 콤보 앰버서더‘를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해당 엠버서더는 세탁부터 건조까지 빠르게 한 대로 가능한 비스포크 AI 콤보를 경험해보고 싶은 소비자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응모하려는 소비자는 이벤트 페이지 상에서 제공되는 제품 이미지를 다운받은 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업로드하고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된다.
앰버서더로 선정된 소비자는 제품을 체험하고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는 후기를 개인 SNS에 작성하면 된다.
삼성전자는 응모자 중 총 10인의 앰버서더를 선정하여 3월 내 개별 연락으로 발표할 예정이다.
앰버서더 10명에게는 보다 진화된 세탁건조 경험을 선사하는 ‘비스포크 AI 콤보‘를 증정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한 대로 세탁기와 건조기 두 대의 효과를 내 설치 공간과 시간, 가사 노동을 획기적으로 줄여주는 비스포크 AI 콤보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다”며 ”올 한해 비스포크 AI 콤보가 선사하는 더 빠르고 쉽고 효율적인 런드리 라이프를 더 많은 소비자분들이 체험해 볼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선보일 것이다”고 말했다.
키워드
관련기사
- 삼성전자, 소상공인 위한 ‘고효율기기 교체 지원’ 동참
- 삼성전자, 피트니스 밴드 ‘갤럭시 핏3’ 공개
- 삼성전자, 유럽 테크 세미나서 ‘AI 스크린’ 혁신기술 공개
- 삼성전자, ‘MWC 2024’ 열리는 바르셀로나서 갤S24 체험관 마련
- 삼성전자, 18년간 글로벌 TV 시장 1위 지켰다
- 삼성전자, '혼수·이사 특별 기획전' 실시
- 삼성전자, 갤럭시 S24 시리즈 국내 판매 100만대 돌파
- 삼성전자, 고성능 마이크로SD 카드 신제품 개발
- 삼성전자, 네오 QLED·삼성 OLED·98형 신제품 사전 판매 진행
- 말레이시아 지하철에 ‘삼성 갤럭시역’ 탄생
- 삼성 패밀리허브 냉장고, UL솔루션즈 최고 보안등급 획득
- 삼성전자 ‘비스포크 AI 콤보’, 누적 판매량 3천대 돌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