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나오션C.C, 취약계층 위해 ‘제7회 스윙 앤 쉐어’ 개최
마우나오션C.C, 취약계층 위해 ‘제7회 스윙 앤 쉐어’ 개최
  • 김선주 기자
  • 승인 2024.02.28 17:2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우나오션C.C 3년 연속 자선 골프 대회 개최
초심자부터 숙련자까지 라운딩하며 기부 동참
4가지 경기 방식 혼합 ‘믹스 플레이’ 방식 진행
마우나오션C.C ‘블루 코스’. 사진=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
마우나오션C.C ‘블루 코스’. 사진=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

[이지경제=김선주 기자] 골프대회 참여와 기부를 동시에 할 수 있는 행사가 열린다.

마우나오션C.C가 청정 자연 속에서 라운딩을 즐기며 취약 계층에 기부도 할 수 있는 제7회 ‘스윙 앤 쉐어’ 골프 콘테스트를 내달 29일 개최한다.

‘스윙 앤 쉐어’ 골프 콘테스트는 지역 나눔문화 활성화를 위해 마우나오션C.C가 지난 2022년부터 실시한 사회적 책임(CSR) 프로그램이다.

이달 29일부터 내달 22일까지 마우나오션C.C 온라인 회원 누구나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그린피 선금 9만원과 별도로 1만원에서 5만원 사이의 금액을 기부할 수 있다. 클럽은 모금액과 동일한 금액을 추가로 지원해 오는 12월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할 예정이다.

해당 콘테스트는 일반 대회와는 차별화된 방식으로 운영된다.

먼저, 로컬룰 및 대한골프협회(KGA) 경기 규칙이 적용된다. 다양한 난이도의 4가지 경기 방식(매치 플레이·스트로크·신페리오·홀이벤트)으로 진행돼 골프 초심자부터 숙련자까지 모두 라운딩을 즐길 수 있다. 경기는 동대산은 물론 동해까지 한눈에 감상할 수 있는 ‘블루 코스’와 ‘오션 코스’에서 이뤄진다.

콘테스트 우승자에게는 마우나오션C.C VIP 이용권, 골프백 세트, 레스토랑 10만원 상품권 등 100만원 상당의 상품이 제공된다.

이외에도 점수 및 코스별로 좋은 성적을 낸 참가자들을 위한 상부터 행운상, 잉꼬 부부상 등 특별상 수상자를 선정해 그린피 및 식음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참가를 희망하면 마우나오션C.C 웹사이트에 공지된 전화번호로 인적 사항(성명·성별·생년월일 등)과 핸디캡을 문자로 전달하면 된다.

문자에 배우자명을 기재하면 부부가 같은 팀에 배정된다. 접수는 선착순으로 진행되어 조기 마감될 수 있다. 

마우나오션C.C 관계자는 “경주 대표 프리미엄 골프장으로서 3년 연속 사회적 가치 확산에 기여하는 뜻깊은 행사를 개최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며 지역사회 나눔문화를 선도해 나가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선주 기자 news@ezyeconomy.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