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유통家 주요 뉴스] 청호나이스, 임영웅과 얼음정수기 신규 광고 外
[식유통家 주요 뉴스] 청호나이스, 임영웅과 얼음정수기 신규 광고 外
  • 김성미 기자
  • 승인 2022.06.17 15: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호나이스가 임영웅을 모델로 한 얼음정수기 신규광고 캠페인을 18일부터 진행한다. 사진=청호나이스
청호나이스가 임영웅을 모델로 한 얼음정수기 신규광고 캠페인을 18일부터 진행한다. 사진=청호나이스

[이지경제=김성미 기자] 청호나이스가 임영웅을 모델로 한 얼음정수기 신규광고 캠페인을 18일부터 진행한다.

17일 청호나이스에 따르면 이번 광고는 얼음정수기를 최초로 선보인 바 있는 청호나이스의 얼음정수기 대표기업 이미지를 ‘얼음, 나이스’라는 단어가 반복되는 경쾌한 광고음악(CM송)과 수많은 얼음이 쏟아지는 시각적 효과로 표현해 냈다. 

특히 청호나이스 전속모델로 3년차 활동중인 임영웅이 무더위를 느끼다 시원한 얼음을 통해 그 무더위를 날리는 모습을 유쾌하고 코믹하게 담아냈다.

서혜진 청호나이스 마케팅부문장은 “청호나이스는 2003년 최초로 얼음정수기를 출시한 얼음정수기 원조 기업으로 앞선 기술력과 다양한 라인업을 통해 전세계 얼음정수기 시장을 선도해 왔다”며 “올해도 신규 광고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자사 얼음정수기 장점을 적극 알릴 계획”이라고 말했다.

 

뚜레쥬르, ‘상큼 매력’ 디즈니 프린세스 캐릭터 케이크

뚜레쥬르가 디즈니 클래식 프린세스 캐릭터를 모티프로 한 케이크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사진=CJ푸드빌
뚜레쥬르가 디즈니 클래식 프린세스 캐릭터를 모티프로 한 케이크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사진=CJ푸드빌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디즈니 클래식 프린세스 캐릭터를 모티프로 한 케이크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하는 제품은 루비 복숭아, 샤인머스캣 등 제철 과일을 활용한 무스 케이크다. 

화사한 색감의 외관과 상큼한 맛으로 여름 디저트로 시원하게 즐기기 좋다. 인어공주 ‘에리얼’과 알라딘의 ‘자스민’의 캐릭터 장식을 올린 화려한 생김새가 눈길을 끈다.

‘에리얼_루비복숭아’는 시트 사이에 새콤달콤한 루비복숭아와 입 안에서 부드럽게 살살 녹는 마스카포네가 조화를 이룬다.  

‘자스민프린세스_샤인머스캣’은 상큼한 라임을 넣은 샤인머스캣 무스와 톡톡 씹히는 나타드 코코의 식감이 잘 어우러진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오랜 시간 사랑 받는 디즈니 프린세스 캐릭터 케이크로 시원한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파리바게뜨서 영국 왕실 초콜릿을 만나세요”

파리바게뜨가 영국 트러플 초콜릿 브랜드인 ‘몬티보장글스’의 트러플 초콜릿을 판매한다. 사진=SPC그룹
파리바게뜨가 영국 트러플 초콜릿 브랜드인 ‘몬티보장글스’의 트러플 초콜릿을 판매한다. 사진=SPC그룹

SPC그룹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영국 트러플 초콜릿 브랜드인 ‘몬티보장글스’의 트러플 초콜릿을 판매한다.

‘몬티보장글스’는 런던에 본사를 둔 영국의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로, 트러플 초콜릿을 시그니처 메뉴로 판매하고 있다. 이 초콜릿은 영국 왕실에서 수여하는 ‘퀸즈어워드상’ 등 다양한 수상 경력을 자랑한다.

주요 제품은 달콤쌉싸름한 코코아 파우더가 뿌려진 오리지널 ‘몬티보장글스 초키 스코피’와 크림 버터스카치칩과 짭조름한 바다소금이 한 꼬집 들어간 ‘몬티보장글스 플러터 스카치’, 바삭하게 구운 헤이즐넛칩으로 가득 찬 ‘몬티보장글스 스크럼플 넛티’, 톡톡 터지는 캔디가 매력적인 프루티 베리맛 ‘몬티 보장글스 베리버블리’, 초콜릿 칩 쿠기가 가득 ‘몬티보장글스 쿠키문’ 등 5종이다.

 

농심 “우와한 스낵 먹고 우와한 굿즈 받으세요”

농심 우와한 콩칩·치즈칩이 생활용품 굿즈 브랜드 ‘1537’과 손잡고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농심
농심 우와한 콩칩·치즈칩이 생활용품 굿즈 브랜드 ‘1537’과 손잡고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농심

농심 우와한 콩칩·치즈칩이 생활용품 굿즈 브랜드 ‘1537’과 손잡고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이벤트 이달 27일까지 진행된다. 쿠팡의 ‘우와한 이벤트 페이지’에서 우와한 콩칩 또는 치즈칩 1박스를 구매하면 참여할 수 있다.

농심은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1537 브랜드의 굿즈를 증정한다.

1537은 레트로 감성의 디자인으로 어린시절 동심의 세계를 표현하는 라이프스타일 굿즈 브랜드이다. 이벤트 경품으로는 러그와 쿨러백, 노트북 파우치 등 7종류의 굿즈 중 하나가 랜덤으로 발송된다.

농심 관계자는 “건강과 트렌드에 민감한 MZ세대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우와한 스낵, 귀여운 굿즈와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삼양애니, 더 샌드박스와 메타버스 파트너십 체결

더 샌드박스 삼양식품 랜드에 있는 강인구 삼양애니 COO(왼쪽)과 세바스티앙 보르제 더 샌드박스 공동창업자 아바타. 이미지=삼양식품
더 샌드박스 삼양식품 랜드에 있는 강인구 삼양애니 COO(왼쪽)과 세바스티앙 보르제 더 샌드박스 공동창업자 아바타. 이미지=삼양식품

삼양식품의 미디어커머스 계열사 삼양애니가 글로벌 메타버스 게이밍 플랫폼 ‘더 샌드박스’와 파트너십을 맺고 삼양식품 랜드를 메타버스에서 선보인다.

이번 파트너십으로 삼양애니와 더 샌드박스는 삼양식품 브랜드 및 콘텐츠 지적재산권(IP)를 활용해 NFT(대체불가토큰) 상품 기획, 제작, 랜드 조성을 통해, 전 세계 더 샌드박스 플랫폼 이용자들이 즐길 수 있는 참여형 서비스를 운영하게 된다. 

삼양애니는 삼양식품의 지적재산권 및 콘텐츠 관련 메타버스, NFT 사업을 담당한다. 더 샌드박스와 협업을 통해 해외 시장 공략에도 나설 계획이다.

강인구 삼양애니 COO는 “삼양식품이 60년간 축적해 온 브랜드 및 콘텐츠 IP 자산을 글로벌 NFT와 글로벌 메타버스 플랫폼을 통한 확장으로 전 세계 소비자들과 함께 어울릴 수 있는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는 문화를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BBQ, 청주대와 산학 협력…ESG 경영 강화

제너시스BBQ그룹은 청주대학교와 산학 협력을 맺고  ESG( 경영을 강화하기로 했다. 사진=제너시스BBQ그룹
제너시스BBQ그룹은 청주대학교와 산학 협력을 맺고  ESG 경영을 강화하기로 했다. 사진=제너시스BBQ그룹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그룹은 청주대학교와 산학 협력을 맺고  ESG(환경, 사회, 지배구조) 경영을 강화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BBQ는 17일 청주대학교에서 ‘2022 청주대학교 광고홍보문화콘텐츠전공 광고연합제’를 위한 상호 교류 업무협약식을 체결했다. 이날 오후에는 청주대학교 보건의료과학대학 청암홀에서 광고홍보문화콘텐츠전공의 ‘제20회 광고제’를 진행했다.

이번에 BBQ는 광고인을 꿈꾸는 학생들을 지원하기 위한 장학기금 2000만원을 기탁하했다.

BBQ는 MZ세대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반영해 글로벌 외식기업에 걸맞는 ESG 경영을 강화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자사 ESG 경영을 주제로 기획과 영상 부문 공모를 통해 MZ세대를 대표하는 대학생들의 신선한 아이디어를 브랜드 마케팅·홍보에 적극 반영할 예정이다. 

BBQ는 추후 광고제 참여자들을 대상으로 자사 서포터즈를 선발해 2030세대와의 상승효과를 높일 계획이다. 

 

교촌치킨, ‘교촌취맥’ 주문앱 이벤트… 총 금액 10% 할인

교촌치킨은 다음달 3일까지 교촌 주문앱에서 치킨과 교촌 수제맥주를 함께 주문하면 총 주문 금액의 10%를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미지=교촌치킨
교촌치킨은 다음달 3일까지 교촌 주문앱에서 치킨과 교촌 수제맥주를 함께 주문하면 총 주문 금액의 10%를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미지=교촌치킨

교촌치킨은 다음달 3일까지 교촌 주문앱에서 치킨과 교촌 수제맥주를 함께 주문하면 총 주문 금액의 10%를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교촌은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맥주와 치킨을 함께 즐기려는 주문앱 고객들을 위해 치킨 메뉴와 ‘치맥’, ‘금강산 골든에일’, ‘백두산 IPA’ 교촌 수제맥주 3종을 함께 주문하면 총 금액의 10%를 할인해주는 혜택을 제공한다. 타 주류 구매 시 할인이 적용되지 않는다. 

‘치맥’은 교촌이 수제맥주 브랜드 문베어브루잉 인수 후 처음 선보인 수제 캔맥주로, 보리맥아와 밀맥아로 만든 정통 위트에일 맥주다. ‘금강산 골든에일’은 은은한 꽃향기와 청량한 시트러스 향이 특징인 풍미 가득한 에일 맥주다. ‘백두산 IPA’는 강렬하면서 부드러운 홉의 풍미와 몰트의 은은한 단맛이 진한 여운을 남기는 맥주로, 치킨과 궁합이 잘 맞는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이번 혜택으로 교촌치킨과 수제맥주를 더욱 맛있게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성미 기자 chengmei@hanmail.net

관련기사

  • 서울특별시 서초구 동광로 88, 2F(방배동, 부운빌딩)
  • 대표전화 : 02-596-7733
  • 팩스 : 02-522-7166
  • 청소년보호책임자 : 최민이
  • ISSN 2636-0039
  • 제호 : 이지경제
  • 신문사 : 이지뉴스
  • 등록번호 : 서울특별시 아01237
  • 등록일 : 2010-05-13
  • 발행일 : 2010-05-13
  • 대표이사·발행인 : 이용범
  • 편집인 : 이용범, 최민이
  • 편집국장 : 임흥열
  • 이지경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이지경제.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ezyeconomy.com
ND소프트